신성통상 "탑텐몰" 전년비 매출 120% 고속 신장

Today's News

< 브랜드 >

신성통상 '탑텐몰' 전년비 매출 120% 고속 신장

Friday, Mar. 19, 2021 |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

  • VIEW
  • 3387
신성통상(대표 염태순)이 자사몰인 '탑텐몰'의 올해 전년대비 120% 매출 신장세를 보이고 있다. 탑텐몰은 탑텐, 폴햄, 프로젝트엠, 지오지아, 올젠, 탑텐키즈, 폴햄키즈 등 신성통상과 에이션패션의 주력 브랜드 들의 통합 온라인몰로 2018년 오픈해 올해로 3년차를 맞았다.

각 브랜드별 온라인 상품 개발과 프로모션에 주력하면서 매출에 탄력이 붙은 가운데 최근 영상 광고까지 선보이면서 주목받고 있다.  ‘몰입’이라는 키워드로 바이럴 영상 광고를 제작, 지난 3월 1일 첫 공개 했는데 '당신에게 몰입하는 탑텐몰'이란 콘셉트로 ‘빠져든다는 것, 즐기고 있다는 것, 좋아한다는 것, 사랑한다는 것’ 등 4가지 테마를 직관적인 카피와 감각적 톤앤무드로 담았다.

해당영상은 현재까지 유튜브 340만, SNS 채널 100만 등 누적 조회수는 440만을 기록하고 있다. 그 결과로 3월 탑텐몰 방문자수 80% 상승, 몰 APP DAU(일간 사용자) 140%(2배 이상)증가를 기록했으며 이는 전년 동기간 대비 10배 이상 대폭 증가한 수치다.

탑텐몰 영상 광고 제작, 누적 조회수 440만 기록

탑텐몰은 자사몰 APP에 트래킹 솔루션, PUSH 플랫폼을 도입해 마케팅 채널 다각화에 힘쓰고 있다. 이러한 노력을 통해 2021년 현재, 누적 회원수 150만명, 모바일 앱 누적 설치 75만 건을 기록하며 타 패션몰 대비 APP 활성화 지수로는 괄목할만한 높은 성장률을 보이고 있다.

신성통상 관계자는 "탑텐몰 3주년을 기념해 제작한 이번 광고는 탑텐몰이 아동의류, 캐주얼, 정장 등 남녀노소 전 세대를 아우르는 종합 패션몰 임을 소비자들에게 전달하는데 중점을 뒀다"며 "일상속 ‘몰입’이라는 메시지를 반복적으로 전달해 남녀노소 불문 다양한 소비자들이 보다 쉽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패션몰로 인지시키며 방문 유입 및 매출까지도 긍정적 영향을 미친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