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가구 번드, 스타필드 고양에 팝업 스토어 오픈

Today's News

< 브랜드 >

디자인 가구 번드, 스타필드 고양에 팝업 스토어 오픈

Monday, Mar. 15, 2021 | 정효신 기자, hyo@fashionbiz.co.kr

  • VIEW
  • 1474
디자인 가구 번드(대표 오건)가 까사미아와 협업해 스타필드 고양점에 팝업스토어를 열었다. 오는 21일까지 1층 행사장에서 열리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굳닷컴’에서 판매하는 제품뿐만 아니라 번드의 주력 상품인 ‘비스트로 시리즈’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비스트로 시리즈는 라탄과 원목을 소재로 화이트, 그린, 내추럴 컬러의 의자, 협탁, 수납장 등 다양한 가구를 선보인다. 이 제품은 고급 수종인 물푸레나무와 너도밤나무를 소재로 사용해 견고한 내구성은 물론이고, 원목 특유의 자연스러운 색감과 라탄을 포인트로 주어 심미성도 갖췄다.

세 가지 컬러의 제안은 사용자의 인테리어 취향에 따른 선택을 가능하게 한다. 개인의 취향이 중요한 시대인 만큼 번드는 고객의 니즈에 따라 맞춤 가구 제작이 가능하도록 사업을 확장해나갈 계획이다.

특히 이번 매장에서는 비스트로 시리즈를 비롯한 가구들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거실장 20%, 협탁 15% 등의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방문 인증을 해준 고객에게 머그컵과 엽서를 지급한다.

번드는 원목 가구의 디자인부터 제작, 유통 및 판매까지 모든 과정을 자체적으로 해결하는 디자인 가구 브랜드다. 원목의 소재 선택부터 제작 과정까지 엄격한 기준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다양한 라인의 가구를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번드의 쇼룸은 일산에 위치해 있다. [패션비즈=정효신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