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예슬 오아이스튜디오 대표, 신규 여성복 주목!

    whlee
    |
    21.03.15조회수 10918
    Copy Link
    정예슬 오아이스튜디오 대표가 새로운 브랜드를 론칭한다. 오아이오아이컬렉션, 5252 by 오아이오아이로 이미 10년 전 업계에 큰 돌풍을 일으켰던 만큼 이번 새로운 브랜드에도 업계인들의 많은 주목이 쏠리고 있는 상황.

    신규 브랜드 이름은 '솔티페블(SALTY PEBBLE)'이다. 보이시한 감성과 페미닌한 감성, 특유의 시크한 스타일리시함이 돋보이는 여성복이다.

    정 대표는 "오아이컬렉션을 론칭했을 당시가 20대 초반이었고 현재는 30대다. 평소에 자주 입고 다니는 스타일, 요즘 제일 입고 싶은 룩을 모티프로 30대를 위한 여성캐주얼을 만들어보자고 결심해 솔티페블을 론칭하게 됐다. 어떤 제약에 가둬두지 않고 스타일리시한 여성을 위한 옷, 매일 옷장에서 꺼내 입고 싶은 옷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솔티페블은 현재 론칭 전부터 업계인들의 관심도 한몸에 받고 있다. 유력 온라인 유통망과 오프라인에서 신규 브랜드 입점 유치에 열을 올리고 있는 것. 코로나19로 인해 브랜드 론칭 역시 움츠려들면서, 스타 디자이너인 정 대표의 후속작에 대해 모두 기대하고 있는 눈치다.

    솔티페블은 이번 봄 시즌을 시작으로 본격 브랜딩에 나선다. 베스트와 데님, 티셔츠 등 심플한 아이템부터 조약돌같이 귀여운 쉐입의 가방까지 함께 선보인다. [패션비즈=이원형 기자]









    Related News

    • 여성복
    • 캐주얼
    News Image
    파크랜드, 지창욱 & 김희선 모델로 시너지 기대
    24.04.23
    News Image
    이랜드 로엠, 여름 시즌 시그니처 컬렉션 공개
    24.04.23
    News Image
    여성 TD 캐주얼 '키이스' 젊은 분위기 변신
    24.04.23
    News Image
    여성 트래디셔널 캐주얼 '키이스' 젊어진다
    24.04.22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