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찌, 하이엔드·슈즈 등 더현대서울 3개 부티크 오픈

Today's News

< 브랜드 >

구찌, 하이엔드·슈즈 등 더현대서울 3개 부티크 오픈

Thursday, Mar. 11, 2021 | 정효신 기자, hyo@fashionbiz.co.kr

  • VIEW
  • 2479


구찌코리아(대표 션킴)의 이탈리아 럭셔리 '구찌'가 지난 26일 서울 여의도에 그랜드 오픈한 더현대서울에 3개의 부티크 스토어를 별도로 운영해 눈길을 모은다. 각각의 부티크 스토어는 구찌 특유의 인테리어 콘셉트로 통일감을 주는 가운데 하이엔드, 슈즈 등 카테고리화했다.  

1층에 위치한 296㎡ 규모의 구찌 스토어에서는 남성·여성용 핸드백, 러기지, 레더 굿즈와 주얼리, 실크, 아이웨어, 향수 등 뷰티 라인을 모았다. 벨벳 소파 등의 부드러움을 강조한 요소와 산업적인 디자인 요소를 활용해 안락함을 준 것이 특징이다.

1층 스토어와 나란히 위치한 57㎡ 규모의 익스클루시브 부티크 스토어에서는 프레셔스 핸드백, 주얼리 컬렉션과 시계를 만나볼 수 있다. 파리 방돔 광장에 위치한 구찌 하이 주얼리 스토어를 연상시키는 우아하고 차분한 분위기의 인테리어가 특징이다. 아이보리 컬러의 캐비닛과 목공 장식이 베르데아쿠아 새틴(Verdeacqua satin), 거울과 어우러져 주얼리와 어울리도록 했다.

2층에는 68㎡의 공간에 남성·여성 슈즈 컬렉션 스토어를 꾸렸다. 슈즈 컬렉션만을 선보이는 2층 공간에는 패브릭 소재의 암체어와 바다의 모티브가 돋보이는 다크 그린 컬러의 벨벳 소재 카펫 등으로 세련된 감각을 더했다. [패션비즈=정효신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