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라이크와이즈, 다양한 제형의 선케어 라인 론칭

Friday, Mar. 5, 2021 | 홍승해 기자, hae@fashionbiz.co.kr

  • VIEW
  • 610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대표 유석진, 이하 코오롱FnC)에서 전개하는 뷰티 브랜드 ‘라이크와이즈(Likewise.)’가 다가오는 봄, 강력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줄 수 있는 ‘비 세이프 선(be safe sun)’ 라인을 확장 출시한다. 총 3가지 제품으로 제형과 상황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어 피부를 건강하게 지켜준다.  

라이크와이즈의 신제품은 산뜻한 제형과 휴대성이 편리한 ‘비 세이프 선 스틱’ 그리고 얼굴부터 바디까지 사용할 수 있는 ‘비 세이프 선 모이스처라이저’ 두 가지다. 특히 지난 해 부드럽고 촉촉한 수분 제형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비 세이프 선 젤’도 지속 전개한다.

‘비 세이프 선 모이스처라이저(be safe sun moisturizer)’는 촉촉한 수분감으로 투명하게 도포되는 자외선 차단제다. 더운 여름철, 가벼운 젤 텍스처가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어 산뜻함을 선사한다. 대용량 제품으로 얼굴은 물론 바디까지 사용 가능한 풀바디 선케어다.

‘비 세이프 선 스틱(be safe sun stick)’은 손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면서도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를 가진 스틱형 제품이다. 매끄러운 피부를 연출할 수 있으며 콤팩트한 크기와 깔끔한 디자인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사용하기 좋다.  

라이크와이즈 관계자는 “강한 햇빛에 노출되면 피부 노화와 건조함을 유발하기 때문에 지속적인 관리가 필요하다”며 “라이크와이즈의 선 제품은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면서 꼼꼼하게 방어해주는 현명한 제품으로 보습 가득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라이크와이즈는 ‘비 세이프 선’ 라인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모이스처라이저100ml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특별하게 제작된 선 모이스처라이저 500ml를 증정(선착순 100명)한다. 또한 공식 홈페이지 회원가입 시 ‘비 세이프 선 젤’, ‘비 세이프 선 모이스처라이저’가 포함된 무료 체험키트를 받아볼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수분 보습 라인의 다양한 제품들도 구매할 수 있다. [패션비즈=홍승해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