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LS네트웍스 '프로스펙스' 새 얼굴에 이승기 발탁

Thursday, Mar. 4, 2021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 VIEW
  • 2666
LS네트웍스(대표 문성준)의 국내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가 새로운 전속 모델로 가수 겸 배우 이승기를 발탁했다. 올해 첫 화보 공개를 시작으로 TV 광고, 온오프라인 캠페인 등 이승기와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스포츠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굳힐 계획이다.

프로스펙스는 성실하고 건강한 이미지로 노래와 연기, 예능, MC 등 다방면에서 꾸준히 활약하고 있는 이승기의 모습이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해 모델로 선정했다고 전했다. 특히 대중들에게 친숙하면서도 신뢰감 가는 긍정적 이미지가 지난해부터 이어오고 있는 브랜드 캠페인 ‘대한민국 오리지널’ 메시지를 더욱 효과적으로 전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첫 활동으로 공개한 이번 화보 속 이승기는 특유의 기분 좋은 미소와 운동으로 탄탄하게 다진 체형으로 다양한 트레이닝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해 냈다. 편안하고 해맑은 표정과 자연스러운 포즈로 일상 스포츠룩을 완성했다.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전 연령층에서 높은 인지도와 오랜 기간 팬들에게 사랑받아 온 만능 엔터테이너 이승기와 함께 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다양한 매력을 가진 이승기와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가 만나 긍정적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