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Y 럭셔리 `코치` 국내 첫 공식 온라인스토어 오픈

Today's News

< 브랜드 >

NY 럭셔리 '코치' 국내 첫 공식 온라인스토어 오픈

Wednesday, Mar. 3, 2021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 VIEW
  • 3509


코우치코리아리미티드(대표 레오나르도 토드칸)의 뉴욕 모던 럭셔리 브랜드 '코치(COACH)'가 국내 첫 공식 온라인스토어를 오픈했다. 코치는 온라인스토어 구매 고객에게도 오프라인 매장과 동일한 패키징 서비스와 멤버십 혜택을 제공하는 등 온택트 서비스를 강화할 예정이다.

이번 온라인 플래그십스토어는 코치가 직접 운영하는 이커머스 플랫폼으로, 코치 하우스를 온라인에서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코치는 유일한 플래그십스토어이자 커머스로써 온라인 플랫폼을 활발하게 운영하여, 온라인 채널에서도 고객과의 접점을 계속해서 늘려갈 계획이다.

이번 온라인스토어는 여성과 남성 가방, 신발, 의류 등 다양한 컬렉션 상품을 더욱 빠르고 편리하게 만나볼 수 있는 공간으로 온라인을 통해 신상품 확인도 더 쉬워졌다. 특히 이번 봄 시즌 신상품인 호보 스타일의 '에르고 백'은 클릭 한 번으로 구매를 할 수 있다.

코치는 공식 온라인스토어 론칭을 기념해 해당 스토어에서의 모든 구매고객에게 시그니처 레더 행택에 ‘2021 복’ 한정 문구를 새겨 선착순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5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레더 카드케이스를 제공한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