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코오롱FnC, 골프 '지포어' 토털 매장 반응 후끈

Tuesday, Mar. 2, 2021 |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

  • VIEW
  • 1878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대표 유석진 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지포어(G/FORE)’가 이달 정식 론칭하자마자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지포어는 지난 2월 5일 서울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 국내 첫 매장을 오픈했고, 2월 중 매출 1위를 기록하는 동시에 월 목표 매출 200%를 달성했다. 이와 함께 두 번째로 오픈한 신세계 강남점에서도 반응이 좋다.

브랜드 내부적으로는 이번 성과가 지포어의 용품에 어패럴 매치가 완벽하게 조화를 이룬 것이 주효했다고 보고 있다. 지포어의 골프화가 특히 인기가 많은데, 여기에 클래식하면서도 하이엔드 감각을 가진 어패럴을 잘 매치했다.

아이템 중에서는 여성 클래식 스타일의 크루넥 스웨터, 플리츠 스커트, 조거 팬츠 등이 인기다. 이외에도 클래식 골프화인 갤리밴터가 브랜드의 시그너처 아이템답게 판매 호조를 보였고, 직수입 용품 외 한국인의 니즈를 반영한 익스클루시브 라인까지 고르게 호평 받았다.

지포어는 22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오픈에 이어, 26일 서울 여의도에 위치한 ‘더 현대 서울’에 세 번째 매장을 오픈한다. 이를 위해 럭셔리 브랜드 공간 프로젝트들을 맡아온 종킴 스튜디오가 작업을 함께 했다. 이번 ‘더 현대 서울’ 매장을 통해 클래식과 모던함이 공존하는 지포어만의 브랜드 특성을 전달할 예정이다.

지포어는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더 서울 현대점 오픈 이후에도 국내 주요 상권 백화점 중심으로 유통망을 확대, 전개할 계획이다. 수도권 외 첫 매장은 3월 12일 롯데백화점 부산 본점에 선뵌다. 온라인으로는 골프 온라인 셀렉숍 ‘더 카트 골프’를 통해 전개한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여의도 더현대서울에 오픈한 지포어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