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와이비 누적 판매 1만개 "마체백" 뉴 버전 출시

Today's News

< 브랜드 >

비비와이비 누적 판매 1만개 '마체백' 뉴 버전 출시

Wednesday, Feb. 24, 2021 |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

  • VIEW
  • 2231


주영(대표 정용화)의 뉴 컨템퍼러리 브랜드 '비비와이비(BBYB)'가 2021년 봄 시즌을 맞아 누적 판매 1만개를 기록한 스테디셀러 마체백의 새로운 디자인을 출시한다. 이를 기념해 10%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코리아 비건 가방의 선두주자인 비비와이비(BBYB)는 비건 소비에 동참하는 윤리적 소비자를 위해 페이크 레더와 비건 소재를 사용하며, 매 시즌 새롭고 유니크한 콘셉트를 제안한다. 스타일과 실용성을 강조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새롭게 출시한 '마체 유니섹스 크로스백’은 카프스킨을 재현한 비건 레더 소재로 심플하고 콤팩트한 모양에 트렌디한 컬러의 레터링 포인트가 더해진 아이템이다. 남녀 모두 착용 가능한 유니섹스 크로스백이다.

오버사이즈 장식 디테일이 유니크하고 트렌디한 무드를 자아내며, 컬러는 네온 블랙, 화이트, 브라운, 블랙 등 총 4가지 컬러로 구성했다. 270g의 가벼운 무게감과 탄탄한 내구성은 물론 완벽한 수납력으로 활용도가 높아 데일리하게 착용할 수 있다.

비비와이비(BBYB)의 마체백은 일명 ‘엄현경 가방’, 50만 구독자 수를 보유한 유튜버 ‘박서아 가방’으로 불리며 10차 리오더 완판을 기록한 스테디셀러 아이템으로 박은빈, 정인선, 표예진, 에이프릴 나은 등 많은 연예인들이 착용했다.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7차례 등장하기도 했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