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SPA 넘보는 '무신사스탠다드' 포커스 캠페인 열어

    whlee
    |
    21.02.24조회수 5690
    Copy Link
    무신사(대표 조만호)가 전개하는 모던 베이직 캐주얼 무신사스탠다드가 제품의 퀄리티와 가치를 알리는 ‘무탠다드 포커스’ 캠페인을 매월 연다. 다양한 콘셉트의 브랜드 영상을 통해 무신사스탠다드 상품 신뢰성을 높이고 고객소통 역시 확대하기 위해 기획했다. 첫번째 상품은 퍼펙트 블레이저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상품력을 실험하고 객관적으로 평가하는 무탠랩, 다양한 블레이저 코디를 제안하는 브랜딩 필름, 20~30대 취업준비생과 함께한 이벤트 영상으로 구성했다. 특히 무탠랩 콘텐츠에는 블라인드 테스트를 통해 제품력을 비교한 결과, 소비자 10명 중 7명이 무신사 블레이저를 선택했다.

    이미 스테디셀러로 통하는 퍼펙트 블레이저는 깔끔한 실루엣, 우수한 퀄리티를 갖춰 2030대 고객에게 실용적인 아이템으로 입소문을 얻었다. 핏, 소재, 디테일 등에 따라 총 25가지로 스타일을 세분화했다. 대표 상품은 △베이식 블레이저 △릴렉스드 베이식 블레이저 △오버사이즈 더블 브레스티드 블레이저 △우먼즈 플루이드 블레이저 △우먼즈 오버사이즈 블레이저 등이 있다.

    캠페인 영상 공개에 맞춰 퍼펙트 블레이저 신상품을 최대 30% 할인 판매하는 기획전도 3월 8일까지 실시한다. 취업, 이직 등 새로운 시작을 앞둔 2030대 고객을 위해서는 상품 증정 이벤트 또한 진행한다. 한편 무신사스탠다드는 작년 연매출 1100억원을 넘기며 고공행진 중이며, 전속모델로 유아인을 발탁해 화제를 모았다. [패션비즈=이원형 기자]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