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클리오, 누적판매 1500만개 '킬커버쿠션' 뉴 라인 출시

Monday, Feb. 22, 2021 | 홍승해 기자, hae@fashionbiz.co.kr

  • VIEW
  • 792
클리오(대표 한현옥)의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가 누적 판매량 1500만개를 돌파한 '킬커버 라인'의 신제품인 킬커버 파운웨어 쿠션 올뉴를 론칭한다.

이번 라인은 기존 킬커버 파운웨어 쿠션의 리뉴얼 버전으로 곱고 미세한 텍스처로 한 층 더 얇고 섬세한 커버력을 자랑한다. 피부의 모공과 잡티까지 밀착 커버하는 것은 물론, 54시간 메이크업 커버 지속 테스트를 완료해 오랜 시간 화사하고 깨끗한 피부 표현을 유지할 수 있다.

또한 유·수분 모두에 강한 두 가지 필름 사용 및 마스크 묻어남 방지 효과 테스트를 완료해 마스크 묻어남 걱정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총 7가지 컬러웨이(△1.5호 페어, △2호 란제리, △2.5호 아이보리, △3호 리넨, △3.5호 바닐라, △4호 진저, △5호 샌드)로 반영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뿐만 아니라 퍼프와 쿠션 용기를 리뉴얼하여 소비자의 편의를 높였는데, 물방울 모양의 퍼프는 콧망울과 쌍커풀 라인 등 좁고 섬세한 부분까지 빈틈 걱정 없이 밀착 커버가 가능하다. 쿠션 용기는 기존 출시된 킬커버 파운웨어 쿠션과 달리 얇게 디자인되어 그립감과 휴대성을 높였다. 리뉴얼된 쿠션 용기는 킬커버 픽서 쿠션·킬커버 시카 세럼 쿠션과 호환할 수 있다.

한편 클리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이달 22일부터 28일까지 ‘킬커버 파운웨어 쿠션 올뉴’를 정가에서 30% 할인된 가격에 올리브영에서 선론칭 판매하며, 출시 당일엔 5% 추가 할인 및 멜팅 듀이 립을 증정할 예정이다. [패션비즈=홍승해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