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Culture

< 라이프 >

셀렉온 코스메틱, 딥디크·조말론 등 ‘최대 40% 할인’ 기획전

Friday, Feb. 19, 2021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2059




글로벌 뷰티 플랫폼 셀렉온 코스메틱이 '셀코 위크'를 맞아 Aesop(이솝)과 Diptyque(딥디크), Jo malone(조말론), YSL(입생로랑) 등 인기 코스메틱 브랜드의 기획전을 열었다.
22일까지 이어지는 이벤트 기간 동안, 셀렉온 코스메틱 회원들은 해당 브랜드 제품을 높은 할인가로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오후 6시와 오전 11시에는 각각 30%, 15% 할인 쿠폰이 선착순으로 제공되는 등 혜택이 풍성하다.




▲사진 제공: 자안그룹
DIPTYQUE(딥디크)는 향기에 예술, 헤리티지와 창조성을 더한 프랑스 정통 니치퍼퓸 브랜드다. 지중해와 동남아시아의 뷰, 라이프스타일에서 받은 이국적인 영감을 향수와 향초에 투영했다. 현재 셀렉온 코스메틱에서는 딥디크의 제품들을 정가 대비 최소 30%~40% 이상 할인한 가격으로 판매하는 중이다.

JO MALONE(조말론) 부티크&라이프스타일 향수 브랜드 조말론은 은은한 조향으로 향수와 향초 모두 인기가 좋다. 조말론의 시그니처, 크림 컬러 박스와 블랙 리본 패키지는 상품을 접한 이의 마음까지 설레게 한다. 조말론의 제품 역시 24%에서 최대 48% 할인한 가격으로 선보인다.

Aesop(이솝)은 효과적인 기능은 물론, 감각적 즐거움까지 선사하는 브랜드다. 식물성 원료를 이용하고, 연구실에서 철저한 검증을 거친 성분만을 사용한다. 행사 기간 동안 aesop(이솝) 제품은 최대 30% 할인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관능, 대담함 등 브랜드 특유의 지향을 잘 보여주는 브랜드 YSL / Yves Saint Laurent(입 생 로랑). "여성에게 가장 아름다운 메이크업은 바로 열정이다."라는 문구는 입 생 로랑의 브랜드 지향을 잘 보여준다. 이번 기획전에서 셀렉온 코스메틱은 114가지의 입생로랑 코스메틱 제품을 모아 소개한다. 그중 가장 할인율이 높은 제품은 '입생로랑 몽파리 플로럴 오 드 빠르펭 50ml'이다. 정가 15만2000원 대비 54% 할인한 7만1400원에 살 수 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