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코웰패션, ’캘빈클라인 퍼포먼스 의류’ 론칭

Friday, Feb. 19, 2021 | 이정민 기자, mini@fashionbiz.co.kr

  • VIEW
  • 272


코웰패션(대표 임종민)이 글로벌 패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캘빈클라인 퍼포먼스(Calvin Klein Performance) 의류를  선보이다.

이번 S/S 시즌을 겨냥하여 디자인과 실용성을 모두 겸비하여 스타일리쉬한 연출이 가능한 의류를 선보일 예정이다. 캘빈 클라인(Calvin Klein)은 대담하고 진보적인 아이디어와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감각적 미학을 지닌 패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디자인에 대한 현대적이고 미니멀한 접근방식, 도발적인 이미지 및 문화와의 연결성으로 50여 년 동안 고객의 공감을 얻고 있다.  캘빈 클라인이 그의 사업 파트너인 배리 슈워츠(Barry Schwartz)와 1968년에 설립한 캘빈 클라인은 독특한 브랜드 라인과 라이선스 제품을 통해 미국 패션의 리더로서 명성을 쌓았다.  

오는 2월 24일 저녁 롯데홈쇼핑 캘빈 클라인 퍼포먼스(Calvin Klein Performance)의 커뮤터 웨더 코트를 시작으로 아이코닉긴팔 라운드 티셔츠, 에센셜 트랙수트 세트를 연달아 출시할 예정이다.

커뮤터 웨더 코트는 소비자들의 고기능성 의류에 대한 니즈를 충족시키는 기능성 라이프스타일 웨어의 대표가 될 전망이다. 또한, 아이코닉긴팔 라운드 티셔츠는 친환경적인 코튼소재와 아스킨소재가 믹스되어 착용감과  기능성까지 가지고 있는 기본아이템으로 캘빈클라인의 아이덴티티로고가 담겨 있어 베이직하며 실용적이다. 에센셜트랙수트는 투마일웨어 스타일로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늘어난 집안생활에 적합한 편안함과 패션성을 겸비한 제품이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