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뉴발란스, '2021 언택트 10K 레이스' 연다!

Thursday, Feb. 18, 2021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 VIEW
  • 2373
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의 '뉴발란스(NEW BALANCE)'가 2021년을 맞아 '뉴발란스 언택트 10K 레이스(New Balance Untact 10K Race)'를 개최한다. 이 행사는 한국을 비롯해 호주 홍콩 뉴질랜드 싱가포르 등 여러 국가에서 진행하는 글로벌 러닝 대회로, 이번에는 코로나19의 영향을 고려해 언택트 형태로 운영한다.

뉴발란스는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집콕 생활과 재택 근무로 지친 현대인들에게 이번 행사가 조금이나마 일상의 스트레스를 풀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이번 러닝 레이스는 언택트로 진행되는 만큼 행사 참여시 마스크를 반드시 쓰고, 사람들이 밀집되어 있지 않고 온전히 나만의 페이스를 즐길 수 있는 러닝 코스를 선택하길 권한다"고 설명했다.

이번 레이스 기간은 오는 2월 28일부터 3월 13일까지다. 행사 기간 내에 동네에서 자신의 가장 좋아하는 10k 코스를 달린 후, 운동기록 앱 '스트라바(STRAVA)' 챌린지에 기록하면 리워드를 받을 수 있다. 리워드로는 피니셔 디지털 뱃지, 프레시폼 10% 스페셜 쿠폰을 지급한다.

한편 이번 스트라바 10K 챌린지에 참가하는 러너들을 위한 스페셜 레이스 패키지 판매도 마련했다. 패키지는 유니폼 티셔츠, 쿨링 마스크, 러닝 양말 등으로 구성돼 있다. 스페셜 레이스 패키지 접수 후 챌린지를 마친 러너들에게는 완주메달과 피니셔 사은품을 증정한다.

패키지 접수 인원은 선착순 5000명이며, 2월 18일(목) 오전 10시부터 뉴발란스 애플리케이션에서 신청할 수 있다. 뉴발란스 공식 모바일 앱 'MyNB'를 다운로드 한 후, 로그인한 뒤 10K 레이스 배너를 클릭하면 된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