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아웃도어 'K2' 2030 프레시 영 하이커 공략

Wednesday, Feb. 17, 2021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 VIEW
  • 5497


케이투코리아(대표 정영훈)의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2021 S/S시즌을 맞아 '프레시 영 하이커' 콘셉트로 발고 경쾌한 아웃도어룩을 공개했다.

K2는 2021 S/S 컬렉션을 통해 밀레니얼 세대와 영하이커들을 위한 영하이킹 아웃도어 상품군을 확대해 선보인다. 아노락 스타일의 바람막이 재킷과 등산 레깅스인 ‘씬드롬 시리즈’ 등 아웃도어의 기능성에 스타일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 주력 등산화와 하이킹화 ‘플라이하이크’에 이어 도심 속 워킹을 위한 ‘플라이워크’ 워킹화까지 라인업을 확대해 선보일 예정이다.

이양엽 K2 상품기획 부장은 "올해도 등산을 즐기는 젊은 인구는 계속해서 증가할 것으로 예상한다”며 “이번 봄·여름 시즌에는 세련된 바람막이 재킷부터 등산 레깅스, 하이킹화 등 영하이커를 위한 다양한 아이템을 두루 선보일 예정” 이라고 전했다.

전속 모델인 수지는 화보를 통해 2030 영 소비층이 선호하는 스타일링으로 새로운 콘셉트의 K2 신상품을 선보였다. 아노락 바람막이 재킷과 슬림하고 신축성이 뛰어난 등산 레깅스, 세련된 하이킹화를 코디해 트렌디한 하이킹룩을 완벽하게 소화했고, 싱그럽고 산뜻한 컬러의 재킷과 액티브한 숏팬츠 등을 코디해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영하이커 룩을 선보였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