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털 확장 '오클리' 라이프스타일 슈즈 라인도 공개

    곽선미 기자
    |
    21.02.15조회수 4557
    Copy Link



    최근 토털 스포츠웨어로 확장하고 있는 룩소티카코리아(대표 알레시오 페라레소)의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오클리'가 다목적 라이프스타일 슈즈 라인을 출시했다. 이번 슈즈 라인은 편안한 착화감은 물론 어떤 의상에도 매치하기 쉬운 디자인의 데일리 슈즈다.

    상품명은 '뉴 스웨이드 B1B 스니커즈', '오클리 카본', '오클리 드라이'로 뉴 스웨이드 B1B 스니커즈 라인은 내구성이 뛰어난 고무 밑창을 적용해 스케이트보드에 특화된 상품이다. 스트리트 무드 캐주얼화로 통기성과 쿠션감을 강화해 스케이트보드는 물론 가벼운 워킹 등 일상에서도 착용하기 좋다.

    카본 라인과 오클리 드라이 라인은 재활용 소재로 만든 셀핏(CELLFIT™) 깔창을 적용해 착화감을 높였으며, 변형에 강한 자체 개발 기술 EV제로(EVZERO™) 미드솔(중창)과 아웃솔(밑창)로 내구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먼저 카본 라인은 누벅 소재 특성상 내구성이 뛰어나 데일리로 착용하기 적합하며, 별도 안감이 없어 통가죽의 매력을 배가하는 동시에 가벼워 편안하다. 뿐만 아니라 클래식 스타일의 스니커즈로 캐주얼 및 비즈니스 캐주얼에도 매치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오클리 드라이는 1990년대 레트로 스타일을 재해석한 워킹화 상품군이다. 측면에 메시 소재를 더하고 신발 내부 흡한속건 기능으로 장시간 착용에도 쾌적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오클리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슈즈 라인은 착화감과 내구성뿐 아니라 면, 청바지 등 다양하게 매치하기 좋은 범용적 디자인으로 데일리 웨어로 폭넓게 활용할 수 있다”며 “스트리트부터 스마트 캐주얼까지 일상 속에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오클리 라이프스타일 제품들을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오클리는 최근 어패럴 라인 국내 출시를 기점으로 연내 라이프스타일 및 퍼포먼스 어패럴, 슈즈 라인 등을 활발하게 선보일 계획이다. 오클리 어패럴 및 슈즈 컬렉션은 오클리 오프라인 매장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Related News

    • 라이프스타일
    • 슈즈
    News Image
    피레티, '서머 리조트' 컬렉션으로 여름 본격 공략
    24.04.23
    News Image
    세르지오타키니, 차별화된 '폴로 셔츠' 컬렉션 공개
    24.04.23
    News Image
    위뜨, 롯데 수원점 등 입점...오프라인 확장 가속화
    24.04.19
    News Image
    와이드앵글, 기능성 골프화 '브레이킹 가드' 선봬
    24.04.18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