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론칭 15주년 크리틱, 유통·브랜딩 탄탄하게 담금질

Tuesday, Feb. 9, 2021 | 정효신 기자, hyo@fashionbiz.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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굿네이션(대표 이대웅)의 스트리트 캐주얼 '크리틱'이 론칭 15주년을 맞아 유통망 재정비, 룩북과 콘셉트 비디오 등 활발한 릴리즈, 3월부터 매달 진행되는 컬래버 등을 진행하며 담금질을 한다.

자사몰인 굿네이션 온라인 스토어와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굿네이션 쇼룸을 중심으로 온오프라인의 효율 매장을 위주로 판로를 정비한다.

이번 시즌은 '시티 스카웃 클럽(CITY SCOUT CLUB)'이라는 테마로 보이스카웃과 히피문화의 그래픽 패턴과 색감에 영감을 받은 컬렉션을 전개한다. 오리지날 패턴과 그래픽이 그려진 셋업 재킷, 팬츠, 가방뿐 아니라 크리틱 고유의 느낌을 살린 그래픽 니트 등이 메인이다. 또 지난 시즌 인기를 끌었던 오로라와 망원경 그래픽 니트도 새로운 컬러로 선보인다.

3월에는 동물보호연대와 연계한 캠페인을 진행해 반달곰 보호 니트를 출시하고, 리복과 컬래버한 프리미어 로드 스니커 2종의 모델을 발매한다. 이어 4월에는 반스와 함께 커스텀메이드 슬립온을 선보이고, 5월에는 드래곤볼과 함께한 캡슐 컬렉션도 예정하고 있다. [패션비즈=정효신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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