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메디앙스, 신규 '뮤아' 키즈웨어계의 슈프림으로~

Friday, Feb. 5, 2021 | 정효신 기자, hyo@fashionbiz.co.kr

  • VIEW
  • 2118
육아 전문 기업 메디앙스(대표 김은정)가 온라인 전용 아동복 브랜드인 '뮤아(MUAA)'를 론칭했다. 스트리트 캐주얼로 힙한 느낌을 강조한 이 브랜드는 온라인 전용으로 유통 가이드라인을 잡으며 자사몰인 맘스맘 쇼핑몰과 쿠팡, G마켓 등으로 판로를 확정했다.

뮤아는 ‘Let's play with MUAA'라는 주제와 ‘SPORTIVE & STREET’ 브랜드 콘셉트를 갖추고, 오랜기간 아동복 시장에서 누적해 온 노하우로 활동적이면서 편안한 착용감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또 최근 집 근처 1마일(1.6km) 반경 내에서 착용하는 ‘원마일웨어’ 패션 트렌드에 적합한 집안에서와 가벼운 외출시에 입을 수 있는 실내복 라인을 강화하여 실용성과 스타일을 함께 느낄 수 있다. 론칭 첫 컬렉션은 브랜드만의 개성있는 컬러감이 돋보이는 트레이닝복과 티셔츠, 감각적인 톤온톤 칼라의 실내복 등 일상생활 속에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품목을 선보인다.

특히 위생과 안전에 대한 중요성이 높아짐에 따라 실내복만큼은 100% 국내 생산만을 고집하며 메디앙스가 진행하는 ‘올곧은 품질규정’을 적용하고 있다.

브래드 관계자는 "여행과 이동의 제약이 많은 요즘, 편안한 착용감과 자유로운 활용도를 위한 새로운 콘셉트의 브랜드이다.’ 면서, ‘메디앙스의 올곧은 품질규정으로 높은 퀄리티의 제품을 온라인에서 합리적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라며 관심을 당부했다.

한편 메디앙스는 이번에 론칭한 PB 뮤아 이외에도 프랑스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 타티네쇼콜라(Tartine et Chocolat) 컬렉션을 국내 단독으로 전개하고 있다. [패션비즈=정효신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