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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림] 패션비즈 2월호 발간… 10대 파워컴퍼니 등

Monday, Feb. 1, 2021 |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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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비즈가 본지 2021년 2월호를 발간한다. 이번 호에서는 국내 패션 마켓을 리딩하는 파워 컴퍼니 10개사의 2021년 전략을 심층 취재했다. 이랜드∙삼성물산패션∙신세계인터내셔날∙한섬∙엘에프∙코오롱FnC∙에프앤에프∙휠라∙신성통상∙영원아웃도어 등 10개 기업의 올해 계획과 미래 비전을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올 상반기 출사표를 던진 신규 브랜드 26개의 경쟁력을 짚어봤으며 ABC마트 등 슈즈 멀티숍이 내놓은 성장 해법 ‘온라인+뉴 콘텐츠’에 대해서도 조명했다.

이와 함께 이커머스 마켓 성장과 함께 떠오른 무신사∙지그재그∙에이블리∙브랜디의 강점과 홈쇼핑 마켓에서 두각을 나타낸 골프웨어, 롯데관광개발에서 선보인 K패션 쇼핑몰 ‘HAN컬렉션’ 등도 소개한다. 또 라이선스 브랜드 에이전시 특집을 북인북으로 구성했다.

해외 기사에서는 팬데믹 위기를 기회로 만든 인디텍스∙H&M∙LVMH∙케어링 등 글로벌 빅4 패션 기업과 패스트 패션에 부는 리쇼어링 등을 집중적으로 알아봤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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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비즈 2021년 2월호 표지>




<스노우피크코리아 김남형 대표 인터뷰>




<패션 마켓을 리딩하는 파워 컴퍼니 10개사의 현재와 미래>




<올 상반기 출사표를 던진 26개의 신규 브랜드 조명>




<슈즈 멀티숍들의 변화 포인트는?>




<홈쇼핑 시장에서도 승승장구하는 골프웨어 브랜드>




<인디텍스∙H&M∙LVMH∙케어링 빅4 패션 기업의 포스트코로나 전략>




<북인북_ 패션 라이선스 브랜드 에이전시 특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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