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아더스토리즈 X BWYC, 지속가능 요가 라이프 제안

Today's News

< 브랜드 >

앤아더스토리즈 X BWYC, 지속가능 요가 라이프 제안

Wednesday, Jan. 6, 2021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 VIEW
  • 1843


에이치앤엠헤네스앤모리츠(대표 루카스세이퍼트, 아담칼슨)의 앤아더스토리즈(& Other Stories)가 미국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요가 단체 '블랙 위민즈 요가 컬렉티브(The Black Women’s Yoga Collective, 이하 BWYC)'와 함께 새로운 요가 컬렉션을 론칭했다. 웰빙과 건강을 추구하는 앤아더스토리즈는 이번 협업을 통해 요가 웨어 라인을 선보이면서 건강에 대해 긍정적이며 공동체 중심으로 접근하는 BWYC의 철학을 담았다.

대중적인 온라인 요가 클래스로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는 운동 방법을 제공하는 BWYC는 건강한 삶의 접근성을 높이며 유색인종, 특히 흑인 여성들을 대변하는 단체다. 이번 협업 컬렉션을 출시하면서 어제(5일) 라이브 스트리밍 세션을 통해 앤아더스토리즈의 요가 웨어를 처음 착용하고 공개했다.

아나이스 아르눌드(Anais Arnould) 앤아더스토리즈 콘셉트 디자이너는 "새로운 요가 컬렉션과 함께 긍정적인 마인드와 건강하고 편안한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비전으로 새해의 첫 문을 열고자 했다"고 설명했다.

활동성에 초점을 둔 이번 요가 라인은 편안함과 스타일 모두를 만족시킨다. 릴렉스 조깅 팬츠와 크롭 스웻셔츠, 클래식 탱크톱은 액티브 웨어를 캐주얼한 시각으로 풀어냈으며, 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제작한 레깅스와 브라톱은 퍼포먼스웨어로 손색없다는 것이 이들의 설명. 전 상품은 리사이클 폴리아미드, 오가닉 코튼 등 지속 가능한 소재로 만들었으며 컬러는 더스티 핑크, 블랙, 카키 그린과 다양한 색상이 혼합된 피스들로 구성했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