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 · 실용성 겸비 백 ‘투오’

Hot & New Item

< New Item >

스타일 · 실용성 겸비 백 ‘투오’

Tuesday, Jan. 5, 2021 | 이정민 기자, mini@fashionbiz.co.kr

  • VIEW
  • 3377
이탈리아어로 ‘당신의’ 또는 ‘당신의 것’이라는 뜻의 ‘투오’. 이루나니(대표 노학재)가 이번 겨울 시즌 뉴 컬렉션을 선보인다.




누보 라인은 반원 형태의 토트 손잡이에 크로스 스트랩을 연결해 토트, 숄더, 크로스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스트랩은 길이조절과 탈부착이 가능하다. 또한 슬링백을 자연스러운 굴곡의 보디 형태로 디자인해 미니멀하고 여성스러운 무드를 만들 수 있다.  

엠마크로커 라인은 스퀘어 셰이프의 핸드백으로 타임리스하고 시즈널하게 사용할 수 있는 크로커 패턴의 크로스 보디 핸드백이다. 가방 중앙의 아일렛 장식과 함께 손쉽게 탈부착이 가능한 볼드한 토트 체인이 포인트다.

크로스 끈과 볼드 토트 체인은 취향에 따라 탈부착할 수 있어 베이직과 포인트 아이템으로 변화가 가능한 크로스 & 토트백이다.

특히 마그네틱클로저로 가방을 열고 닫기 편리하며 가방 내부는 투오의 시그니처인 핑크컬러의 고급스웨이드 안감을 사용해 산뜻하며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다.

내부 포켓은 오픈형으로 보다 손쉽게 수납할 수 있고, 겉감 소재를 그대로 사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이 밖에 크로스와 숄더로 가볍게 착용할 수 있는 폰백은 원마일웨어부터 포멀웨어까지 다양한 착장에 어울리는 스타일의 가벼운 미니백으로 프런트 오픈 포켓에 손쉽게 스마트폰을 수납할 수 있다.

보디사이드에 있는 지퍼 포켓은 폰백에 부족할 수 있는 수납공간을 넉넉한 크기로 만들어 기본적인 소지품을 부족함 없이 넣을 수 있도록 했으며, 뒤판 외부에는 카드슬롯을 만들어 활용도를 높인 것이 눈길을 끈다.

■ 이정민 기자 mini@fashionbiz.co.kr



이 기사는 패션비즈 2021년 1월호에 게재된 내용 입니다.
패션비즈를 정기구독 하시면 매월 패션비즈니스 현장의 다양한 리서치 정보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패션비즈 정기구독 PC버전 보기
■ 패션비즈 정기구독 Mobile버전 보기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