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형지I&C, 비즈니스맨 겨냥 웹진 ‘월간예작’ 발간

Thursday, Dec. 31, 2020 |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

  • VIEW
  • 1145
형지I&C(대표 최혜원)의 남성셔츠 브랜드 예작이 웹진 ‘월간 예작’을 발간한다. 월간 예작은 코로나19의 영향 속 실생활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온라인 콘텐츠로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자 기획됐다.

특히 예작은 웹진을 통해 무난한 스타일의 기본 셔츠를 선호하는 일반 소비자부터 셔츠 마니아까지 폭넓은 남성 고객을 타깃으로 패션과 일상에 대한 이야기들을 다채롭게 전할 예정이다. 이번 웹진에는 셔츠 스타일링팁, 관리법과 같은 패션 정보는 물론 셔츠 입는 직업을 가진 남성들의 라이프스타일을 엿볼 수 있는 ‘예작 앰버서더’ 인터뷰, 칼럼니스트 기고, 신상품 소개 및 스페셜 쿠폰 제공 등이 포함된다.

특히 신축년 새해 '행복하소, 건강하소'를 주제로 한 1월 창간호에는 예작 신년 선물 세트의 내용과 함께 다양한 고객 혜택도 제공될 예정이다.

예작은 이번 웹진 발간을 기념해 1월 말일까지 온라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며, 웹진 콘텐츠 내 이벤트 이미지를 개인 인스타그램에 #예작 #월간예작 #남성셔츠 해시태그를 달아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예작 상품 교환권(10만원 상당/5명)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내년 2월 10일 예작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예작 관계자는 “여성의 니즈를 반영한 패션 콘텐츠는 많지만, 다양한 직업과 연령대의 비즈니스맨을 위한 것은 많지 않아 이를 위한 웹 콘텐츠를 기획했다”며 “이번 월간 예작을 통해 브랜드에 대한 단순한 홍보를 넘어서 남성의 라이프스타일과 커리어, 인생에 대한 내용까지 독자들에게 실제 도움이 될 수 있는 정보들을 담아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월간 예작은 매월 첫째주에 발행되며 형지I&C 공식 홈페이지 내 예작 페이지에 게재 및 예작 멤버십 고객 대상 모바일로 전송될 예정이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