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에로코스메틱, 히트템 '립 플럼퍼' 업그레이드!

    haehae
    |
    20.12.24조회수 5349
    Copy Link
    제이엔지코리아(대표 김성민)에서 전개하는 시에로코스메틱이 브랜드의 시그니처 제품인 젤러시 아카이브 플럼퍼 신규 컬러 3종을 론칭했다. '7초에 한 개씩' 팔리며 국민 플럼퍼로 불린 이 아이템은 한층 더 업그레이드한 모습으로 이번 시즌 공개됐다.

    젤러시 아카이브 플럼퍼는 고추추출물과 생강오일, 지모뿌리추출물 등 안심하고 사용 가능한 식물성 성분들이 바르는 즉시 플럼핑 효과를 준다.

    새로 출시한 레트로 핑크, 에스닉 로즈, 보헤미안 브라운 컬러는 빈티지한 무드로 일상에서는 물론 분위기 있는 룩을 연출할 때에도 제격이다. 입술 온도에 따라 반응하는 틴트 밤이 자연스럽게 컬러를 발색해 건강하고 혈색 있는 입술로 연출하고 호호바에스터, 아르간커넬오일, 동백나무씨오일 등 보습력이 뛰어난 10가지 오일을 함유해 건조한 겨울철, 별도의 립 밤을 사용하지 않고도 입술을 촉촉하게 관리할 수 있다.

    한편 이 브랜드는 신규 컬러 3종 출시를 기념해 오는 1월 21일까지 젤러시 아카이브 플럼퍼의 전 컬러를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 컬러 3종 및 할인 프로모션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시에로코스메틱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패션비즈=홍승해 기자]







    Related News

    • 뷰티
    News Image
    지그재그, 상품 검색 후 구매까지 가장 빨라
    24.01.12
    News Image
    신규 뷰티 지샌달, 신상 1주일 만에 솔드 아웃
    24.01.11
    News Image
    연작, 전초 컨센트레이트 대용량 한정 출시
    24.01.05
    News Image
    지그재그,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거래액 1000억 돌파
    23.12.26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