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뜨, 집콕시대 맞춰 "온앤오프" 홈웨어 제안

Today's News

< 브랜드 >

위뜨, 집콕시대 맞춰 '온앤오프' 홈웨어 제안

Friday, Dec. 11, 2020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 VIEW
  • 3220


코로나바이러스의 영향으로 패셔너블한 홈웨어를 찾는 트렌드가 지속되고 있다.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재택근무를 위한 라운지웨어나 짧은 외출에 어울리는 원마일웨어 등 집콕시대에 맞는 옷을 찾고 있기 때문. 이와 함께 티셔츠와 트레이닝 복으로 획일화됐던 홈웨어 아이템도 다양하게 등장해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기능성과 패션성을 모두 갖춘 애슬레저 상품이 눈길을 끈다. 집에서 운동을 하는 ‘홈트족’을 중심으로 인기를 끌던 애슬레저룩이 재택근무나 집콕 생활 등 생활패턴 변화로 일상적인 라이프웨어로 자리 잡고 있는 것. 최근에는 간단한 야외운동에 어울리는 기능성과 보온력을 모두 갖춘 아이템도 관심을 받고 있다. 그리티(대표 문영우)의 프리미엄 애슬레저 브랜드 '위뜨'도 같은 듯 다른 매일의 홈웨어를 위한 아이템을 소개했다.

위뜨의 ‘벨벳 퍼프 슬리브 긴팔티’와 ‘벨벳 조거 팬츠’는 애슬레저의 편안한 디자인에 벨벳 소재를 사용해 패셔너블한 일상복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시크한 블랙 컬러와 사랑스러운 페일 핑크 컬러 2종류로 출시해 같은 색상의 상·하의 세트로 착용 가능하며, 서로 다른 컬러를 매치한다면 유니크한 느낌으로 연출할 수도 있다. 부드러운 감촉의 벨벳 소재를 사용해 포근한 착용감이 특징이며, 적당한 광택을 넣어 고급스러운 무드를 느낄 수 있다.

혼자 하는 홈 트레이닝도 옷은 제대로 갖춰야 하는 법. 기능성 소재의 애슬레저 룩은 홈 트레이닝 효과를 높여줄 뿐 아니라, 편안한 착용감을 갖춰 집에서 휴식을 취할 때 홈웨어로도 활용할 수 있다. 위뜨의 ‘티챠 하이라이즈 9부 레깅스’와 ‘티챠 백오픈 브라톱’은 위뜨가 올해 선보인 티챠 라인의 대표 상품이다. ‘티챠’ 라인은 위뜨만의 익스클루시브 패브릭인 ‘티챠’로 만든 상품군으로 이탈리아 수입 원사의 소프트한 촉감과 최상의 착용감을 자랑한다.



‘티챠 하이라이즈 9부 레깅스’는 다크 그린, 다크 브라운, 그레이 블루, 블랙 컬러로 출시해 다양한 착장에 매치하기 좋다. 허리가 높게 올라오는 하이라이즈 디자인이 복부와 허리를 안정적으로 감싸주며, 무봉제 기술을 적용해 보디라인에 자국이 남지 않아 매끄럽고 부드러운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티챠 크로스 백오픈 브라톱’은 운동 시 불편함을 줄여주는 견고한 패널이 가슴을 안정적으로 받쳐준다. ‘3단 후크 아이’ 디자인으로 편안하게 착용하고 벗을 수 있으며, 어깨끈 조절이 가능해 몸에 딱 맞춰 착용할 수 있다. 여유로운 핏의 상의와 레이어드 해 야외활동 시 이너웨어로 착용하거나, 단독으로 홈트레이닝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온종일 실내에만 있기에는 답답한 요즘, 사람이 많지 않은 곳으로 가벼운 산책이나 조깅을 나가려면 한겨울 추운 날씨에도 몸을 따뜻하게 보호해 주는 기능성 플리스류 아이템이 유용하다. 위뜨가 올겨울 처음으로 선보인 블랙, 아이보리 두 가지 컬러의 ‘롱 플리스 집업 재킷’은 부드럽고 따뜻한 느낌을 주는 플리스 소재와 캐주얼한 디자인으로 가벼운 운동은 물론 일상에서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볼륨 있는 소매에 셔링 디테일을 넣어 귀여운 느낌을 살리면서도 야외활동 시 소매로 스며드는 바람을 막아주는 세심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하이넥 디자인으로 보온성을 강화했으며, 허리 안쪽에 조정 가능한 스트링을 삽입해 원하는 보디라인을 연출할 수 있도록 했다. 함께 착용한 ‘셔링 조거 팬츠’는 앞판에 절개와 셔링 디테일 포인트가 돋보이는 조거팬츠다. 나일론 혼방 소재를 사용해 신축성이 뛰어난 점이 특징이며, 옆 선에 포켓이 다리라인을 슬림하게 연출해준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