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여대 패션브랜드매니저과 졸업작품전, '패션 디지털룩북' 오픈

    이광주 객원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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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2.07조회수 419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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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원여대 패션브랜드매니저과(https://swwu-fbm.com)의 제5회 졸업작품전시회가 디지털로 전개, 지난 12월1일 영상과 함께 '패션 디지털 룩북'으로 발표됐다.

    이번 졸업작품전은 2학년 학생들의 다양한 컨셉으로 구성된 '패션 디지털 룩북' 전시회로, 본과의 주요 인력양성 유형인 온라인 MD에게 매우 중요하게 요구되는 온라인MD 프로세스 - 상품기획, 상품사입, 스타일링, 상품촬영 및 모바일사이트 구성 등을 2학년 재학생들이 직접 체험한 결과를 선보였다.

    작품은 △Mignon Le Rêve △ IDYLLIC △ La Classique △ 오래된 미래 △ 스며들다 △ Mundulus △ visual field △ PriceLess △DAZDARK △ 동백향 △ Day on me △ Aesthetic girls △ ONLYTAIN △ All the Denim △ Black out △ The leather △ Just is △ COZY △ Love light 등의 주제로 표현됐다.





    한편 수원여대 패션브랜드매니저과는 국내 패션유통산업을 주도할 수 있는 마케팅 능력 및 패션기획 능력을 겸비한 온라인 쇼핑몰 MD와 샵매니저를 양성하는 데 목표를 두고 있으며 ▲상품 구매계획, 상품선택, 매장별 분배, 판촉 및 홍보활동 등을 총괄하는 온라인 쇼핑몰 MD 양성 ▲ 패션소매점의 전문 관리자, 매장 실무자로서 직원관리, 상품관리, 판매 및 매출관리등의 업무를 수행하는 패션 샵 매니저 양성 ▲ 패션소매점의 쇼 윈도우, 스토어 내 디스플레이를 디자인하며 상품연출 및 진열을 수행하여 판매촉진 역할을 하는 비주얼머천다이저(VMD) 양성 에 초점을 두고 교육을 전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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