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어라이어, 2021 S/S 첫 남성 라인 등 스타일 확대

Today's News

< 브랜드 >

페어라이어, 2021 S/S 첫 남성 라인 등 스타일 확대

Wednesday, Dec. 9, 2020 |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

  • VIEW
  • 3086


씨에프디에이(대표 윤지나 윤지현)의 골프웨어 '페어라이어(Fairliar)'가 어제(7일)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그랜드하얏트서울 호텔에서 2021 S/S 컬렉션을 공개했다. 최근 코웰패션과 인수합병을 진행한 페어라이어는, 그동안 온라인과 플래그십스토어 중심으로 브랜드를 전개했는데 2021년부터는 대리점, 백화점 등 오프라인 유통을 확장하며 브랜드를 키울 계획이다.

이에 이번 시즌부터 스타일 수를 기존의 2배인 100개로 확대하고, 소재와 봉재, 부자재 등 퀄리티를 높여 프리미엄 브랜드로서 정체성을 다졌다.

한 피스씩 수작업으로 작업하는 '꾸뛰르 컬렉션'과 우아한 컬러 팔레트를 강조한 '클래식 라인' 남성 라인인 '페라옴므' 연습장에서도 편하게 입을 수 있는 '페라콤피' 등 다채롭게 구성했다. 특히 스크린골프를 칠 때나 일상 생활에서도 겸용으로 입기 좋은 '페라콤피'와 여성의 입장에서 남자친구에게 선물하고 싶은 골프웨어 '페어옴므'는 페어라이어에서 처음 시도하는 컬렉션이다.

윤지나 대표는 "에코베로 등 친환경 & 수입 소재와 더 꼼꼼한 봉재, 직접 개발한 꾸뛰르적인 부자재로 이번 컬렉션은 한층 더 고급스럽게 풀어냈다. 페어라이어스러움을 더 다양한 디테일과 디자인으로 풀어 소비자들 선택의 폭을 넓혔다"고 말했다.

페어라이어는 내년 상반기 수도권과 더불어 지방 거점 중심으로 5개 내외의 대리점을 오픈할 예정이다. 오프라인 확장을 시작하며 최근 디자이너를 비롯한 새로운 직원들도 충원 중에 있다. 이외에도 윤지나 대표는 '매일경제 골프 포 우먼'과 함께 ‘골프가 머니(MONEY)?’라는 유튜브 프로그램을 제작하는 등 활발하게 골프 관련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