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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림] 패션비즈 12월호 발간··· 2020 패션마켓 총결산

Tuesday, Dec. 1, 2020 |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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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 한 해를 마무리는 패션비즈 송년호가 발간됐다. 이번 12월호에서는 올해를 빛낸 베스트 브랜드를 백화점 바이어들의 설문조사와 업계 주요 키맨들을 통한 추천을 통해 복종별로 뽑았다. 어려운 가운데서도 최고의 자리를 지킨 브랜드로는 시스템, 앤드지, 노스페이스, 커버낫, 폴햄, 블루독베이비, 탠디, 골든듀 등이었다.

이와 더불어 위기를 기회 삼아 치고 나온 신장률 1위 브랜드도 선정했다. 아이잗바바, 써스데이아일랜드, 지프, 젝시믹스, 내셔널지오그래픽, 캉골키즈, 디디에두보 등이 신장률에서 앞선 영광의 브랜드로 뽑혔으며 2021년을 더욱 기대하게 만들고 있다.

이와 함께 50조 규모의 패션 마켓을 복종별로 결산한 '패션 마켓 나우'를 주요 기획기사로 다뤘으며, 패션 & 유통업계 ‘핫 이슈10’을 통해 올 한 해를 되돌아봤다. 또 올 겨울을 강타한 ‘뽀글이’ 열풍, 브랜드 포트폴리오 재편에 나선 이랜드그룹, 혁신기업으로 거듭나는 코오롱FnC 등을 심층 취재했다.

해외 기사에서는 리얼리얼 등 급부상하는 리세일 커머스, 다시 회복세를 보이는 중국 패션 마켓의 흐름을 조목조목 짚어봤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올 한 해 보내주신 패션비즈 독자 여러분의 성원에 깊은 감사를 표합니다. 2021년 신축년에는 한층 더 심도 있고 신뢰도 높은 매체로 거듭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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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비즈 12월호 표지>




<새해 상장을 목표로 하는 김병훈 에이피알 대표 클로즈업 인터뷰>




<팬데믹 속에서도 2020년을 빛낸 올해의 베스트 브랜드는 누구>




<50조 패션 마켓을 복종별로 분석한 2020 마켓 나우>




<돈 되는 잇템 ‘뽀글이’ 올 겨울 강타>




<여성복 매각 추진과 함께 포트폴리오를 재편하는 이랜드그룹>




<지속가능패션 등 가치있는 전략을 가동 중인 코오롱FnC>




<볼컴·카비시디자인셀러·리 ‘스트리트 캐주얼’ 슈퍼 루키3>




<런던_ 리얼리얼·스레드업·잘란도 등 ‘리세일’ 부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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