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바더닷컴, '이하정'과 함께 3시간 라방 진행

    안성희 기자
    |
    20.11.17조회수 5795
    Copy Link
    바바패션(회장 문인식)이 자사몰 ‘바바더닷컴’을 통해 내일(18일) 저녁 7시부터 10시30분까지 3시간 30분동안 특집 라이브 방송(이하 라방)을 진행한다. 바바더닷컴은 온라인과 오프라인 쇼핑 장점을 결합한 라방을 지난 6월부터 꾸준히 네이버라이브쇼핑과 진행해왔다.

    그 결과 매 방송마다 지속적인 성장을 보였으며,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이번 특집 라방은 기존의 단일 브랜드 방송과는 달리 바바패션의 아이잗바바, 지고트, 아이잗컬렉션 3개 브랜드가 함께하는 방송으로 준비하고 있다.

    여기에 TV조선 ‘아내의 맛’과 유튜브 개인 채널 ‘ 이하정TV’로 인기를 끌고 있는 방송인 ‘이하정이 MC를 맡아 기대를 모은다. 이하정 특유의 유쾌함과 친화력으로 소비자들과 실시간 소통하면서 아이잗바바, 지고트, 아이잗컬렉션의 최고급 캐시미어 코트와 밍크 패딩점퍼 등을 선보일 계획이다.

    바바더닷컴의 관계자는 ‘언택트 시대에 외출을 자제하는 고객들을 위한 비대면 서비스 강화로 쌍방향 소통이 가능한 새로운 형태의 쇼핑 경험을 제공하는 라방을 진행했고 매 방송마다 70% 이상의 매출 성장을 이뤄냈다"며 "2021년 빅데이터 기반의 패션, 뷰티, 헬스 등 토털케어가 가능한 플랫폼으로의 변화를 진행하면서 개인화 맞춤형 서비스 강화와 함께 라이브쇼핑을 중점 콘텐츠로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