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패딩 카눅, 온·오프라인 유통망 구축

    hyohyo
    |
    20.11.03조회수 5755
    Copy Link
    엠제이트레이딩(대표 정명재)에서 수입·유통하는 캐나다 명품 패딩 카눅이 지난달 30일 현대백화점 본점과 무역센터점에 팝업스토어를 열고 온·오프라인 스토어 세팅을 마쳤다. 이 브랜드는 북미에서 오랜 역사와 상품력을 바탕으로 인지도가 높지만 아시아 최초로 한국에 진출하는 것으로 더욱 화제를 불러모았다.

    카눅은 북미, 유럽, 아시아 등지에서 최고급 원자재를 직접 소싱해 고가의 충전재인 신다운 소재를 사용한다. 전량 캐나다에서 제작해 여타의 명품패딩과 비교해도 내구성과 보온성이 매우 우수하다. 캐나다 장인이 생산된 모든 제품 전수검사를 실시하고 직접 케러라벨에 사인을 하는 ‘클라이어트 케어’ 시스템을 통해 품질의 완성도를 높인 것으로 유명하다.

    이번에 오픈한 카눅 매장에서는 아시안핏에 맞춰 라인과 퍼 등을 기획해 국내 소비자들의 니즈를 파고든다. 화이트, 블랙 등 비슷한 분위기 프리미엄 패딩과는 달리 민트색, 아이보리, 베이지 등의 컬러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 국내 소비자들의 선호에 따라 퍼를 추가하는 등 본사에 적극적인 기획 아이템을 제안했다. 남성과 여성 상품의 비중은 7:3으로 구성했다.

    스타일당 20피스 한정 수량만 판매하는 카눅은 아우터류 각 아이템마다 -18℃, -25℃ 등 커버할 수 있는 온도가 표시돼 있다. 캐나다 상품의 경우 -30℃, -40℃ 아이템도 있으나 국내 최저기온에 맞춰 -25℃ 상품이 주류를 이룬다.

    한편 현대백화점 본점 B2층과 무역센터점 6층으로 오프라인 매장에 앞서 구축한 공식 온라인 사이트에서는 마케팅이나 홍보 활동을 하지 않았음에도 5~6피스가 판매되기도 했다. [패션비즈=정효신 기자]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