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코웰패션, 울 머플러 '파시마' 론칭... 홈쇼핑서 첫선

Thursday, Oct. 29, 2020 | 이정민 기자, mini@fashionbiz.co.kr

  • VIEW
  • 2176


코웰패션(대표 임종민)이 11월 럭셔리 브랜드 파시마(PASHMA)를 론칭한다. 3-layer 울 머플러로 GS홈쇼핑에서 첫선을 보이는 이 제품은 고지대 사막 해발 3684m의 양에서 얻은 최상급의 18.5미크론 메리노 울 100%로 제작됐다.

이탈리아 스위스에서 수입한 방적기, 방직기를 통한 기술력과 정교한 전통 핸드메이드 바느질 작업으로 생산한 파시마는 가벼우면서도 보온성이 높아 간절기부터 겨울까지 활용도가 높은 것이 특징. 특히 각기 다른 고급스러운 컬러로 구성된 3개의 머플러로 이루어진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스타일링 효과를 낼 수 있어 포인트 아이템으로 세련된 룩을 완성한다.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아르마니 막스마라 등에 캐시미어와 실크 제품을 납품하며 성장한 섬유 기업이 론칭한 파시마는 세계에서 가장 뛰어난 이탈리아 기술을 사용한다. 10만평 규모의 생산시설을 소유한 공장에서 섬유 직조, 편직, 염색, 프린팅까지 모든 공정이 이뤄지고 있다.

동시에 일부 컬렉션 제품은 천연염색과 후반 작업을 전통적인 핸드메이드 방식으로 진행하며 완벽한 퀄리티를 유지하고 있다. 현재 파시마는 런던, 밀라노, 파리 등 유럽과 미국, 캐나다, 일본 홍콩 베이징 등 전 세계 40개국 1200여 개의 매장을 통해 판매된다. 파시마의 다채롭고 풍부한 컬러와 섬세한 직조 및 질감은 특히 관광객들이 선호해 전 세계 면세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코웰패션은 이번 FW 시즌 프리미엄 골프웨어 시장을 겨냥한 아다바트,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센터폴, 글로벌 캐쥬얼 브랜드인 노티카를 론칭하는 등 의류와 잡화 브랜드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