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렌카민스키 "아트 오브 울" 캠페인 론칭

Today's News

< 브랜드 >

헬렌카민스키 '아트 오브 울' 캠페인 론칭

Wednesday, Oct. 21, 2020 |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

  • VIEW
  • 2630
에스제이그룹(대표 이주영)의 호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헬렌카민스키'에서 2020년 가을 겨울 컬렉션 론칭을 기념해 '아트 오브 울(THE ART OF WOOL)' 캠페인을 진행한다.

헬렌카민스키는 지난 봄 여름 시즌에 진행한 ‘아트 오브 라피아’ 캠페인에 이어 최고의 천연 재생 섬유이자 가을 겨울 컬렉션의 메인 소재로 사용되는 ‘퓨어 메리노 울(Pure Merino Wool)’에 대해 소통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 메리노 울 섬유부터 중간 과정인 울 콘(Wool Cone)과 블록 햇(Blocked Hat), 완성된 울 모자까지 메리노 울 제품이 제작되는 과정을 매장 안에서 전달한다.

아트 오브 울 스페셜 디스플레이는 오는 10월16일부터 25일까지 헬렌카민스키 현대백화점 판교점과 10월30일부터 11월 8일까지 신세계백화점 본점에서 진행한다.

헬렌카민스키는 장인정신과 지속가능성을 기반으로 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앞으로도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생산한 소재에 대해 지속적으로 알리고 소통하며, 소비자들이 윤리적 소비를 할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