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원 베트남 법인, 현지서 의류 22만장 기부

Today's News

< 컴퍼니 >

신원 베트남 법인, 현지서 의류 22만장 기부

Wednesday, Oct. 14, 2020 |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

  • VIEW
  • 1787
신원(대표 박정주)이 베트남 하이즈엉 성에서 의류 제품 22만 장을 베트남 굿 피플 인터내셔널에 기부했다. 이번 기부는 신원 베트남 법인의 지역 내 사회적 책임을 수행하기 위한 CSR(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활동의 일환으로 진행됐으며, 코로나 사태로 어려움에 처한 지역 사회 주민들을 돕기 위한 사회 공헌 활동이다.

신원이 굿 피플 인터내셔널 하노이 지부를 통해 기부한 의류는 현지 보육원, 양로원을 비롯해 따뜻한 손길이 필요한 빈곤층에게 아낌없이 전달될 예정이다.

신원은 지난 2002년 베트남에 진출하여 현지에서 2개의 생산법인을 운영하고 있으며 2개 법인을 합쳐 약 8500명의 현지 직원이 근무 중이다. 베트남 소외계층을 위한 장학금 사업은 물론 사랑의 집 짓기 등의 봉사활동을 이어나가며 꾸준히 CSR을 진행 중DLEK.

신원 관계자는 “전국적 수해가 발생했던 올해 5억원 상당의 의류를 수재민 긴급 구호 물품으로 전달했으며, 코로나 19로 어려움에 직면했던 2월 대한적십자사 대구지사에 성금 1억원을 기부하는 등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국내외를 막론하고 도움이 필요한 곳에 상생하는 기업의 면모를 보여주겠다"고 말했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