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핑차일드, 12일 오전 11시 네이버 쇼핑라이브 첫방송

Today's News

< 브랜드 >

래핑차일드, 12일 오전 11시 네이버 쇼핑라이브 첫방송

Monday, Oct. 12, 2020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2628
아이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는 유아동 SPA 브랜드 래핑차일드(laughing child)가 10월 12일(월) 오전 11시부터 1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래핑차일드는 이번 첫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겨울 신상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네이버에서만 만날 수 있는 겨울 내의 히트인 1+1부터 겨울 아우터 단독 선런칭 세일까지 다양하게 준비했다.

이와 함께 겨울을 준비하는 실속 있는 엄마들의 선택을 돕기 위해 퍼리 아우터부터 맨투맨과 팬츠까지 아이들의 겨울 코디도 함께 제공한다.

래핑차일드는 첫 라이브를 진행하면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첫 번째 혜택은 전 상품 무료배송과 스토어찜 15% 할인, 소식받기 5% 할인, 첫구매 5천원 할인으로 구성됐다.

두번째 혜택으로 사전&방송 중 댓글, 좋아요 참여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퀼팅점퍼 5명, 방송 중 퀴즈 정답자 3명에게는 구스다운을 증정하며, 누적시간대별 네이버 포인트도 함께 지급한다. 또한 구매고객 300명에게는 선착순으로 마스크 & 마스크 스트랩 셋트를 증정하며, 포토&영상 리뷰 고객 10명을 추첨해 아동팬티 5종PACK을 선물한다.




마지막으로 래핑차일드는 인스타그램에서 댓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30명을 추첨하여 슬링백을 증정할 예정으로 참여 방법은 래핑차일드 인스타 계정(@laughing.child)의 팔로우 후 라이브 게시판에 댓글을 작성하면 된다.

래핑차일드 관계자는 “이번 라이브 방송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과 소통하고자 한다. 라이브 방송에 대한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서양네트웍스는 블루독, 밍크뮤, 알로봇 등의 유아동 패션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특히 유아동 SPA 브랜드 래핑차일드는 트렌디한 스타일과 기능성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제안하는 가성비 좋은 아이템으로 엄마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