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앤온, 가을 화보 "아날로그 데이 트리퍼" 공개

Today's News

< 브랜드 >

온앤온, 가을 화보 '아날로그 데이 트리퍼' 공개

Friday, Sept. 18, 2020 | 홍승해 기자, hae@fashionbiz.co.kr

  • VIEW
  • 5474
보끄레머천다이징(대표 민경준)의 영 컨템포러리 여성복 브랜드 온앤온(ON&ON)이 자연스럽고 웨어러블한 룩으로 스타일링 한 2020 가을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시즌 테마 ‘아날로그 데이 트리퍼(ANALOG DAY TRIPPER)’는 스테이케이션(saty + vacation)이라는 일상 속 나만의 일탈을 위트있게 구현한 새 컬렉션이다.

특히 반복적인 리프가 귀에 착 감기는 20세기 비틀즈의 노래 <데이 트리퍼>처럼 유쾌한 뉘앙스의 상상 속 당일치기 여행을 그렸다. 레트로한 무드 속 나만의 공간 안에서 뜻밖의 취향과 만나 일상을 물들인다는 ‘아날로그 데이 트리퍼(ANALOG DAY TRIPPER)’는 언택트 시대의 뉴 노멀 라이프와 MZ세대의 요즘 일상을 표현했다.

이번 컬렉션에서 온앤온은 빈티지와 모던 클래식 감성을 기반으로 편안하면서도 페미닌한 무드의 트렌디한 가을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소프트한 터치감의 플로럴 패턴 가디건, 클린 뉴트럴 톤을 베이스로 톤 다운된 카키컬러의 크롭재킷 슈트, 데일리한 체크 러플 블라우스, 빈티지한 무드의 도트 블라우스와 코디한 클래식한 트위드 재킷, 섬세한 소매 디테일의 멋스러운 데일리 체크 원피스, 시크한 느낌을 주는 더블버튼 시그니처 트렌치코트 등 다양한 아이템을 활용했다.

온앤온의 2020 FALL 제품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 라운지B와 전국 백화점 온앤온 매장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브랜드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 SNS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패션비즈=홍승해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