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희, 올리비아로렌 가을 컬러 제안

    안성희 기자
    |
    20.09.11조회수 5791
    Copy Link
    "올 가을엔 김태희처럼 입어 보세요!" 세정(대표 박순호)의 올리비아로렌이 뮤즈 김태희와 함께 가을 스타일을 제안한다. 올 가을은 '컬러풀미(Color Fall Me)'라는 테마 아래 선보이고 있다.

    코로나19 여파로 안정감 있는 룩이 대세를 이루고 있는 만큼 톤 다운된 뉴트럴 컬러의 아이템을 활용해 가을 분위기를 연출해보자. 가을 낙엽을 연상시키는 브릭 컬러는 은근하고 멋스러운 매력이 있다. 톤 다운된 브릭 컬러 계열의 ‘벨트포인트 데일리원피스’는 슬림하게 떨어지는 핏앤플레어 스타일로 한 벌만으로도 오피스룩이 된다.

    트렌치 코트는 ‘벨티드 스타일’로 연출해보길 추천한다. 올리비아로렌 ‘베이직 벨티드 트렌치 코트’는 허리를 묶어 연출함으로써 룩의 안정감을 선사한다. 평소 페미닌한 스타일을 즐겨 입는다면 부드러운 컬러의 셋업 슈트와 블라우스, 플랫슈즈 코디를 추천한다.

    톤온톤 스타일링을 할 때는 같은 소재와 컬러로 구성된 세트 상품을 선택하면 편하면서도 갖춰 입은 듯한 이미지를 줘 손쉽게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만들 수 있다. ‘머플러 풀오버 니트 세트’는 베이직한 스타일의 ‘라운드 니트 풀오버’와 ‘머플러’ 세트 구성으로 팬츠, 스커트 등의 변주만 주면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