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자인 '만다리나덕' F/W 의류 신상 선봬

    강지수 기자
    |
    20.09.14조회수 6222
    Copy Link
    나자인(대표 강훈)의 이탈리아 토탈 패션브랜드 '만다리나덕'이 2020 F/W 시즌 실용성과 기능성을 업그레이드한 의류 신상품을 선보인다. 변화하는 고객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데일리 & 비즈니스, 라이트 트래블 & 레저 등 다양한 TPO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을 제안한다.

    크게 패커블(PACKABLE), 팩다운(PACK DOWN), 에어 다운(AIR DOWN), 이지 스마트(EASY SMART) 라인으로 그룹화했고 데일리와 비즈니스의 경계를 자유롭게 넘나들 수 있는 상품으로 구성했다. 코튼 같은 부드러운 터치감이 돋보이고 옷의 형태가 잘 표현되는 프리미엄 원단 소재를 사용했다.

    특히 익스클루시브 수입 소재로 만든 후드 바람막이 몬타나(MONTANA)는 코튼 터치의 폴리 소재를 사용해 착용감이 좋다. 내부에는 심실링 테이프 처리를 해 완벽한 방수와 가벼운 무게를 자랑한다. 더불어 방수 · 방풍 기능을 갖춘 스마트 아이템으로 패커블 주머니를 제공해 상황에 따라 보관 혹은 이동이 용이하다.

    만다리나덕은 데일리 & 비즈니스, 트래블 & 레저 등 다양한 아이템을 통해 지속 가능한 토탈 패션을 추구한다. 이와 함께 직접 큐레이팅한 해외 유명 디자이너 브랜드 및 컬래버레이션 제품으로 다양성을 추구하고 있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