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와이비" 올해 2배 성장! F/W 미오백 민다

Today's News

< 브랜드 >

'비비와이비' 올해 2배 성장! F/W 미오백 민다

Friday, Sept. 11, 2020 |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

  • VIEW
  • 2872


올해 전년 대비 2배 가까운 매출 신장을 기록하고 있는 주영(대표 정용화)의 비건 패션 브랜드 '비비와이비(BBYB)'가 F/W 시즌 새로운 미오백 컬렉션으로 성장세를 잇는다.

비비와이비(BBYB)는 비건 소비에 동참하는 윤리적 소비자들을 위해 페이크 레더와 비건 소재를 사용하는 비건 패션 브랜드다. 윤리적인 소비를 중시하는 MZ세대의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이번 가을에는 남녀 모두 착용이 가능한 ‘미오백’으로 남성 소비자도 적극 흡수할 계획이다.  

미오백은 간결한 직선과 감각적인 구조의 셰이프가 돋보이는 아이템이다. 캐주얼룩부터 포멀룩까지 스타일에 구애받지 않고 다양한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하다.

비비와이비는 미오백외에도 출시 10일만에 완판을 기록한 스테디셀러 ‘릴리백’, '달리아백', '헤더백'의 새로운 소재와 컬러 버전을 선보인다. 램스킨 특유의 감촉과 광택, 크로커의 엠보와 광택을 그대로 재현한 비건 레더 소재로 제작했다. 탄탄한 내구성은 물론 완벽한 수납력으로 활용도가 높아 데일리하게 착용할 수 있다.

지난해 연매출 10억원을 기록한 비비와이비는 올해 연매출 20억원을 무난히 넘을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