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엔드 패딩 페트레이, 百 12개 매장서 본격 전개

Today's News

< 브랜드 >

하이엔드 패딩 페트레이, 百 12개 매장서 본격 전개

Thursday, Sept. 10, 2020 | 정효신 기자, hyo@fashionbiz.co.kr

  • VIEW
  • 3794
알케이드코리아(대표 김민수)가 지난 시즌 국내 론칭한 이탈리아 프리미엄 브랜드 페트레이(PEUTEREY)가 본격적인 시즌을 앞두고 백화점 매장 12곳을 신규 오픈한다. 페트레이는 지난 8월 국내 리론칭하면서 현대백화점 본점을 시작으로 갤러리아백화점 광교점, 현대백화점 대구점, 신세계백화점 동대구점, 압구정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 EAST 총 5곳에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추가로 이번달 22일과 25일에 각각 갤러리아백화점 천안점과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매장을 열고 내달 5일과 9일에는 롯데백화점 월드타워점과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점 스토어 오픈이 계획돼 있다. 이외에도 추가 3곳의 백화점 메인 점포에 유통망을 추가할 예정이다.

모든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2020 F/W 시즌 컬렉션 아이템을 만날 수 있다. 특히 한국인의 체형을 고려해 특별 제작한 아시안 핏 아이템과 코리안 익스클루시브 라인까지 선보이며 국내 시장 공략에 공을 들이는 모습이다.

이 브랜드 관계자는 “지난달 국내 리런칭에 이어 올해 하반기부터 공격적으로 오프라인 매장 확장을 나설 계획이다. 국내에서는 프리미엄 아우터 관련 시장이 꾸준하게 성장하고 있어 프리미엄 패딩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을 공략할 것"이라는 포부를 전한다. 이어 "최고의 품질과 트렌디한 디자인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정식 수입 유통 절차를 거치면서 ‘믿을 수 있는 제품’이라는 타이틀로 직구를 애용하는 소비자들까지 사로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페트레이는 2002년 이탈리아 토스카나에서 몽클레르 초창기 멤버들이 설립한 패션 하우스로 이탈리아, 프랑스, 미국 등 전세계에 걸쳐 약 1100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다. 밀라노, 로마, 파리에 플래그십 스토어도 함께 운영 중이다. 매 시즌 50가지 이상의 소재를 사용한 컬렉션을 전개하며 ‘5줄 스티치’라는 대표적인 기술적 특징과 매트 블랙 스트레치 소재의 경량 패딩, 가벼우면서도 편안한 착용감 등이 특징이다. [패션비즈=정효신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