랩시리즈, 브랜드 새 얼굴에 `장기용` 발탁

Today's News

< 브랜드 >

랩시리즈, 브랜드 새 얼굴에 '장기용' 발탁

Tuesday, Sept. 1, 2020 | 홍승해 기자, hae@fashionbiz.co.kr

  • VIEW
  • 5213
이엘씨에이한국(대표 SLAVIN PAUL)에서 전개하는 남성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인 ‘랩 시리즈(LAB SERIES)’가 배우 장기용을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

랩 시리즈는 끊임없이 새로운 역할에 도전하며 활동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장기용의 이미지가 남성 피부를 위해 혁신을 거듭하는 랩 시리즈의 브랜드 모델로서 적합하다고 판단해 선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번에 공개된 ‘하이드레이션 온 임팩트(Hydration on Impact)’ 화보에서 장기용은 랩 시리즈의 수분 충전 3-STEP ‘레스큐 워터 시리즈’ 제품과 함께 건강하고 촉촉함이 돋보이는 피부를 선보여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장기용은 모델 출신 연기자답게 촬영장에서 완벽한 눈빛과 포즈를 선보이며 분위기를 압도했다. 랩 시리즈와 장기용이 함께한 화보는 남성 패션 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에스콰이어’ 2020년 10월호에서 추가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화보 속 장기용이 선보인 ‘레스큐 워터 시리즈’는 젤 클렌저, 워터 로션, 에멀전으로 구성돼 있으며, 기존 랩 시리즈의 베스트 셀러인 ‘레스큐 워터 로션’과 같은 라인이다. 특히 레스큐 워터 에멀전은 한 번 사용 시 72시간까지 강력한 수분감을 지속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제품에는 랩 시리즈만의 독자적인 하이드라 투 지 테크놀로지(Hydra₂G Technology™)를 적용해 피부에 수분 자석이 있는 것처럼 주변 환경과 피부 속으로부터 수분을 끌어당기고 외부로부터 피부의 수분을 지켜주어 더욱 건강하고 촉촉한 피부로 관리해준다.

현재 랩 시리즈는 새로운 모델 선정을 기념하며 오늘부터 한 달간 ‘장기용 PICK 세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랩 시리즈의 NO.1 베스트 셀러인 레스큐 워터 로션, 신제품 레스큐 워터 에멀전과 8종 샘플로 구성된 장기용 PICK 세트는 랩 시리즈 전국 오프라인 직영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1987년 뉴욕에서 탄생한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 그룹의 랩 시리즈는 30년 이상 남성 피부만을 연구해 온 남성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다. 올해로 론칭 33주년을 맞은 랩 시리즈는 오랜 시간 남성 피부의 특성에 맞춰 최적화된 포뮬러를 개발해왔으며, 첨단 기술을 통해 한 차원 진보된 남성 스킨케어를 제시했다. [패션비즈=홍승해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