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뉴웨이브] BB 프로젝트 브랜드 "댐굿라이프"

Today's News

< 브랜드 >

[온라인뉴웨이브] BB 프로젝트 브랜드 '댐굿라이프'

Wednesday, Aug. 26, 2020 | 정효신 기자, hyo@fashionbiz.co.kr

  • VIEW
  • 1930
브라운브레스 크루가 만든 프로젝트성 브랜드 댐굿라이프, 지난 2018년 론칭한 이 브랜드는 곤란해진 상황 속에서도 어쩔 수 없이 웃고 넘겨야만 하는 일들에서 영감을 받아 시작됐다. 1020 Z세대를 겨냥한 이 브랜드는 키치한 브랜드 네이밍에 걸맞게 유쾌한 아이디어를 통해 재밌게 작업하며 만들어졌다.

이겨내기 두렵고 힘든 일들이 끊임없이 반복되고 있는 우리가 살아가는 이 삶 속에서 작지만 행복을 위한 삶의 원동력, 희망에 대한 이야기를 담는다는 론칭 동기에 걸맞게 댐굿라이프는 다양한 색감, 그래픽을 재밌게 다룬다.

모 브랜드인 브라운브레스가 그래픽이 강한 스트리트 캐주얼로 자리를 잡았던 만큼 그 색깔을 이어간다는 점이 특징이다.  유니섹스 감성을 통해 여성을 위한 아이템을 보다 많이 준비했다는 점으로 차별화해 1020 남녀 유스 세대를 공략한다. [패션비즈=정효신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