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스노트, F/W 여행 콘셉트 내추럴 무드

    안성희 기자
    |
    20.08.20조회수 4272
    Copy Link
    형지아이앤씨(대표 최혜원)의 커리어 컨템퍼러리 캐리스노트(Carries Note)가 올 F/W시즌 '내추럴 보야지(Natural Voyage)'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F/W 화보는 ‘나를 찾아 떠나는 자연으로의 여행’을 콘셉트로, 광활한 대지와 다듬어 지지 않는 거친 바위, 그리고 바람과 거친 파도 등 변화무쌍한 자연 속 여행을 통해, 잠시 일상에서 벗어나 잊고 있던 내면의 아름다움과 자아를 찾아가는 여행자를 표현했다.

    내추럴한 스톤과 도시적인 콘크리트 중간의 섬세한 뉴트럴 컬러감과 소프트한 소재로 편안함과 일상적인 기능에 초첨을 맞춰 캐쥬얼하고 실용적이면서도, 고급스러운 스타일로 제안한다.

    또한 캐리스노트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테일러링 디테일과 클래식한 무드의 다양한 체크 자켓과 바지, 기하학적인 패턴의 블라우스가 매력적이며 캐시미어, 벨벳 코듀로이, 자카드 등 다양한 소재를 활용하여 모던하고 페미닌한 감성을 새롭고 편안한 실루엣으로 제안한다.

    캐리스노트 관계자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맞서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하는 동시에 백화점 중심 고객층을 확대해 나가기 위한 독자적인 차별성 확보가 매우 중요하다. 캐리스노트는 기존의 우아하고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유지하면서도, 자연친화적 감성과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새로운 컨템포러리를 지향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