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이스, 올 F/W '나만의 시간' 담은 데일리 라이프를

    haehae
    |
    20.08.19조회수 5511
    Copy Link
    아이디룩(대표 김재풍)에서 전개하는 모던 브리티시 브랜드 '키이스(KEITH)' 가 2020년 가을 겨울 캠페인 “KEITH DAY OFF”를 공개했다. 키이스는 이번 시즌 오피스에서 벗어나 나만의 시간을 보내는 리얼 데일리 라이프를 담았다.

    커피와 함께 책을 읽으며 휴식과 여유를 즐기는 도시 여성의 또 다른 일상을 키이스만의 모던 클래식 감성으로 풀어내며 데일리룩은 물론 포멀룩까지 아우르는 데이 오프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키이스는 기존의 체크 아이템을 다양한 형태로 변주해 볼드한 체크 니트부터 빅 체크 패딩까지 클래식한 스타일에 감각적인 키이스만의 감성을 더했다. 또한 레트로 무드의 그래픽 패턴과 트렌드 컬러인 뉴트럴 얼쓰와 블루 계열을 믹스하여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여기에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플라워 모티브의 로고 디테일이 돋보인다.

    키이스의 가을 겨울 광고 비주얼과 모델이 착용한 모든 컬렉션은 전국 키이스 매장과 아이디룩몰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키이스의 모던 클래식 감성이 담긴 영상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패션비즈=홍승해 기자]











    Related News

    • 여성복
    News Image
    파크랜드, 지창욱 & 김희선 모델로 시너지 기대
    24.04.23
    News Image
    이랜드 로엠, 여름 시즌 시그니처 컬렉션 공개
    24.04.23
    News Image
    여성 TD 캐주얼 '키이스' 젊은 분위기 변신
    24.04.23
    News Image
    여성 트래디셔널 캐주얼 '키이스' 젊어진다
    24.04.22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