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린베테랑, 맞춤형 토탈 홈케어 '멤버십' 서비스 론칭

    이광주 객원기자
    |
    20.07.22조회수 6402
    Copy Link
    홈 케어 서비스 전문기업 (주)플랫포머스의 클린베테랑(대표 박준석, 이하 클린베테랑)과 천안 펜타포트 1블럭이 맞춤형 토탈 홈 케어 서비스를 위해 지난 7월12일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확대해 보실수 있습니다.

    맞춤형 토탈 홈 케어 서비스 '멤버십' 서비스란 기존의 가사서비스를 넘어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여 더욱 맞춤화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다.

    이번 서비스가 최초로 운영되는 프리미엄 아파트인 펜타포트에는 20년간 국내 특급 호텔 관리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전용 매니저를 통해 호텔식 홈 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전용 매니저는 정규직 형태로 채용하며, 기본 교육 이외에도 고객의 니즈가 반영된 맞춤형 메뉴얼 교육을 실시하고 펜타포트만의 특화 서비스를 추가로 도입하는 등 퀄리티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자 한다.

    클린베테랑(clean.veteranscout.co.kr)은 지난 2016년에 설립된 (주)플랫포머스의 토탈 홈케어 O2O 플랫폼이다. 가사 서비스를 시작으로 지속적인 피드백을 통해 서비스를 안정화하고 추후 세탁 서비스와 돌봄 서비스, 집사 서비스 등 홈 케어 시장 전 영역에 이르는 토탈 홈 케어 서비스를 시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천안 펜타포트 1블록은 479세대가 거주하고 있으며, 주거단지 내 피트니스, 라운지 식음료 서비스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입주민의 생활 편의를 높여주는 고품격 아파트 단지이다.

    이번 서비스는 맞벌이 부부나 육아에 지친 주부, 노인 등 가사 전담 시간이 부족한 입주민들에게 내 집처럼 청소해줄 수 있는 숙련된 가사도우미를 매칭해주고 싶은 펜타포트와 클린베테랑의 고민에서 비롯되었다.




    7월12일에 진행된 펜타포트 입주민 대상 사업설명회에서도 입주민들의 뜨거운 관심이 이어졌다. 박준석 플랫포머스 대표는 입주민 사업설명회에서 "가장 중요하게 내세운 서비스 운영 가치는 입주민과의 소통이며, 지속적으로 입주민과의 소통의 자리를 만들어 클린베테랑과 펜타포트의 가치 상승을 약속한다"고 전했다.

    그리고 “이번 천안 펜타포트 1블록 호텔식 토탈 홈케어 서비스를 시작으로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강화하고, 토탈 홈 케어 시장에서 클린베테랑의 입지를 굳건히 하겠다”고 밝혔다.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확대해 보실수 있습니다.





    클린베테랑에서는 이번 서비스를 위해 멤버십 전용 페이지를 구축하여 7월20일부터 시행했다. 사용방법은 클린베테랑 앱 홈 상단에 ‘Membership’ 페이지를 통해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다. [ 패션비즈 = 이광주 기자 ]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