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인터내셔날, 英 바버∙유니버셜웍스 서머 공략

Today's News

< 브랜드 >

NH인터내셔날, 英 바버∙유니버셜웍스 서머 공략

Wednesday, June 17, 2020 |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

  • VIEW
  • 3990
엔에이치인터내셔날(대표 김기정)에서 직수이 전개하는 영국의 바버와 유니버셜웍스가 서머시즌 공략에 나섰다. 바버는 더운 날씨에도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 있는 상∙하 세트를 제안한다.

바버의 여름 티셔츠는 영국 북부 해안의 풍경에서 영감을 얻었다. 푸른 바다 풍경과 그곳을 항해하는 보트 일러스트로 청량한 느낌을 더한다. 또한 바버 로고와 포켓 디테일이 있는 베이직 티셔츠의 경우 화이트, 블랙뿐만 아니라 신규 블루, 옐로우 등 다양한 컬러가 출시되어 포인트를 줄 수 있다.

바버 화이트 라벨 라인에서는 미니멀한 디테일과 깔끔한 컬러로 모던하게 풀어낸 서머 아이템을 선보인다. 3가지 컬러의 스트라이프 티셔츠는 숄 칼라로 깔끔하고 세련된 룩을 연출하기 좋다. 팬츠 역시 여름에 맞는 넉넉한 핏과 통기성 좋은 트윌 소재로 구성되어 서머 룩에 안성맞춤이다.

남성 컨템포러리 브랜드 유니버셜웍스는 여름의 따사로운 햇살과 어울리는 아이템을 제안한다. 이번에 내놓은 반팔티는 사막과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일러스트와 주황, 연한 그린 등의 자연스러운 컬러가 특징이다. 스포츠를 즐기는 사람들이나 선인장, 야자수 등의 다양한 일러스트로 포인트를 줄 수 있다. 유기농 섬유로 만들어진 친환경적 제품으로 더욱 의미가 있다.

뜨거운 날씨에 걸 맞는 여름 바지도 다양하게 출시됐다. 통기성이 좋아 시원한 여름 소재인 립스탑으로 이뤄진 트랙 팬츠는 루즈한 핏으로 실용성을 높였다. 촉감이 부드럽고 얇아서 한여름에도 착용 가능한 샴브레이 팬츠는 고온다습한 날씨에도 가볍게 입을 수 있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바버 여름 아이템.






*유니버셜웍스 서머 티셔츠.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