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랙, 위 러브 데님 캠페인으로 눈길

Today's News

< 브랜드 >

플랙, 위 러브 데님 캠페인으로 눈길

Wednesday, May 27, 2020 | 이원형 기자, whlee@fashionbiz.co.kr

  • VIEW
  • 1876
플래시드웨이브코리아(대표 강승현)의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플랙이 '위 러브 데님(We Love Denim)' 캠페인 vol. 5를 공개했다.

위 러브 데님은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강조하기 위한 프로젝트로 1년에 한번 발행하는자체 데님 매거진이다. 데님의 다양한 스타일링과 신규 데님 라인의 정보를 만날 수 있으며 청바지에 대한 자부심과 히스토리를 써온 플랙만이 가능한 플레이다.

이번 '위 러브 데님'에서는 필름 메이커와 작가로도 활동하고 있는 모델 김유원 & 스타일리스트, VMD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 중인 인플루언서 황인아와 함께 화보를 선보였다. 플랙의 여성 시그니처 핏인 하트(HART)를 비롯한 새로운 라인인 루즈 스트레이트 핏의 로그(LOG), 크롭 테이퍼드핏의 타니(TANNI), 그리고 데님 스커트를 활용한 스타일링을 만나볼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플랙은 데님을 패션으로 푸는 브랜드며, 앞으로도 소비자와 소통을 중시하여 브랜드를 즐기고 사랑하는 이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일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