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유(GU), 황금연휴 위한 ‘세트업 컬렉션’ 출시

    이광주 객원기자
    |
    20.04.27조회수 4393
    Copy Link
    글로벌 패션 브랜드 지유(GU)가 완연한 봄 시즌을 맞아 스타일링의 가능성을 무궁무진하게 넓혀주는 ‘세트업(Set-up) 컬렉션’을 출시한다.





    5월 초 황금 연휴를 앞두고, 언제 어디서나 편안하고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패션 아이템으로 단독 혹은 세트로 다채롭게 연출할 수 있는 세트업 패션이 주목받고 있다. 이번 시즌 지유가 선보이는 ‘세트업 컬렉션’은 편안하면서도 이지적이며 우아한 느낌을 연출하는 뉴트럴 컬러 및 얼쓰(Earth) 룩을 반영한 재킷과 셔츠 및 팬츠, 스커트 등의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대표 상품인 ‘에어리 셔츠’는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 햇살이 강렬해지는 시즌에도 가볍고 산뜻하게 연출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이지 케어 소재로 세탁 후에도 쉽게 주름 지지 않아 관리하기 쉬우며, 14,900원의 높은 가성비까지 자랑한다.

    에어리 셔츠와 동일한 소재를 사용해 함께 세트로 연출하기 좋은 ‘드로스트링 릴랙스 와이드 팬츠‘도 29,900원에 선보인다. 심플한 디자인의 ‘A라인 티셔츠’와 깔끔한 실루엣을 겸비한 ‘저지 스트레이트 팬츠’도 세트로 연출하기 좋으며, 각각 19,900원과 29,900원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지금부터 여름 시즌까지 실용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도 포함됐다. 폴리에스터 소재로 통기성이 뛰어난 ‘오버사이즈 테일러드 재킷’은 49,900원에 선보이며, 함께 연출 가능한 ‘웨이스트 벨트 하프 팬츠’는 19,900원에 판매해 상, 하의 세트의 트렌디한 쇼트 팬츠 오피스룩을 7만원 이하의 가격으로 연출할 수 있다.

    지유의 다양한 세트업 컬렉션 아이템들은 GU 롯데월드몰점과 GU 롯데몰 수지점, GU 영등포 타임스퀘어점 등 3개의 오프라인 매장과 GU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