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네댓, 지샥 협업 워치 출시와 동시에 완판

Today's News

< 브랜드 >

디네댓, 지샥 협업 워치 출시와 동시에 완판

Tuesday, Apr. 21, 2020 | 정효신 기자, hyo@fashionbiz.co.kr

  • VIEW
  • 6218
제이케이앤디(대표 조나단)의 스트리트 브랜드 디스이즈네버댓이 워치 브랜드 지샥과 진행한 컬래버레이션이 시너지가 폭발했다. 이번 협업은 지샥의 국내 전개사인 카시오에서 국내 론칭 10주년을 맞아 이뤄졌다.

이번 협업은 두 브랜드의 온오프라인 매장과 무신사 스토어를 통해 만날 수있으며 디스이즈네버댓의 온라인 사이트에서는 발매 당일인 20일 완판을 기록하기도 했다. 특히 한정 수량으로 제작된 이 아이템은 리오더 계획이 없는 것으로 알려져 리셀 수요도 상당할 것으로 보인다.

두 브랜드는 지샥의 DW-5600 아이템을 베이스로 지샥의 오리지널리티에 디스이즈네버댓의 역동성을 표현했다. 각이 져있는 8각 형태 스퀘어 타입으로 질리지 않는 간결한 디자인과 복잡하지 않은 심플한 베이스 모델이다. 또 콤팩트한 사이즈와 우수한 착용감을 통해 남녀노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여기에 디스이즈네버댓 시그니처 로고를 디스플레이 안쪽에 심플하게 담아냈으며 스페셜 패키지로 두 브랜드의 이름이 프린팅된 티셔츠를 제공한다. 지샥몰에서 구매하면 화이트 컬러로 디스이즈네버댓에서 구매하면 블랙 컬러로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