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이벤트 >

[포토] 코로나? 문제 없어! 2021 S/S 세미나 이렇게~

Thursday, Apr. 16, 2020 | 이정민 기자, mini@fashionbiz.co.kr

  • VIEW
  • 3041


영화의 한 장면을 방불케하는 세미나 현장, 코로나19에 처한 환경에서도 사회적 거리두기를 지켜내며 세미나를 마쳤다. 바로 크리에이티브팩토리그룹(대표 한선희, 이하 CFG)가 진행한 21SS 스포츠 트렌드 세미나! 온오프라인 생중계 병행을 성공적으로 끌어내며 패션업계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CFG의 트렌드 세미나는 스포츠, 이웃도어, 골프웨어 등 액티브 마켓에서 다음 시즌 기획에 앞서 습득하는 트렌드 전략 전문 세미나로 전 업계의 참여도가 높다. 올해는 코로나19에 대응해 세미나의 형태를 전환해 사전 숏폼 형태의 라이브 트렌드 설명회, 현장 세미나, 동시 생중계 세미나 등으로 다각화한 것.

한선희 CFG 대표는 "액티브 마켓이 패션 트렌드를 주도해온 것처럼 디자이너 MD 마케터들이 빠르게 인식을 바꾸어 현장감 있는 오프라인 세미나, 근무 장소에서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온라인 세미나 등을 잘 활용하고 있다"며 빠른 패러다임의 전환이 이미 시작되었음을 알수 있다고 덧붙였다.

이날 세미나에서는 액티브 마켓의 신시장 창출 화두였던 신소비층 MZ 세대에 대한 접근법을 1부 마켓 뷰 포인트(Market view point)에서 짚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