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나핏, 심볼 '설표' 테마로 강렬한 캠페인 공개

    곽선미 기자
    |
    20.03.13조회수 9385
    Copy Link



    다이나핏코리아(대표 정영훈)이 '다이나핏'의 상징인 설표를 메인 테마로 강렬한 2020년 S/S 시즌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조용한 가운데 강력함을 갖추고 있다는 의미의 '정중동(靜中動)'을 시각적으로 형상화해, 지치지 않는 열정과 의지를 바탕으로 내면과 외면을 함께 단련하려는 다이나핏의 '하이 퍼포먼스' 브랜드 가치를 대변했다.

    영상은 남성 모델이 고요한 물 속에서 에너지를 폭발시키는 순간 다이나핏의 상징인 설표가 뛰어오르는 모습으로 부드러우면서도 강력한 힘을 표현한다. 뒤이어 새파란 안광을 빛내는 설표가 어두운 공간을 가르며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등장하는 모습과 다이나핏의 로고가 교차하며 색다른 볼거리를 선사한다.

    다이나핏 마케팅팀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다이나핏의 상징 설표를 중심으로 강렬한 이미지를 전달하려 했다”며 “어둠 속에서 유유히 등장하는 설표를 내세워 스타일리시하면서도 고강도의 퍼포먼스에 최적화 된 스포츠 브랜드로써의 정체성을 직관적으로 연출했다”고 설명했다.

    영상에 등장하는 다이나핏의 2020 S/S 시즌 대표 상품도 주목할 만 하다. 트레이닝 슈트 ‘비스트 클로’는 세련된 디자인에 포인트로 더해진 등판의 설표 빅 로고가 눈길을 끄는 상품이다. 강력한 신축성을 자랑하는 ‘니트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몸의 자유로운 움직임을 보장하며 높은 운동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함께 착용한 ‘바이칼 RS’ 스니커즈 역시 스피드를 살린 디자인으로 다이나핏 고유의 스포티한 감성을 부각했다. 장시간의 착화에도 우수한 탄성을 유지하는 오소라이트 인솔을 비롯해 글로벌 몰드 공급 업체인 비브람사(社)의 솔을 적용해 착용감 역시 우수하다.



    Related News

    • 스포츠
    • 마케팅
    News Image
    세르지오타키니, 차별화된 '폴로 셔츠' 컬렉션 공개
    24.04.23
    News Image
    르꼬끄스포르티브, 근대5종 국대 응원 캠페인 전개
    24.04.23
    News Image
    프로스펙스, 러닝 전문 '콜링 더 러너스' 팝업 오픈
    24.04.23
    News Image
    스포츠 아웃도어 편집숍 '그레이샵' 온·오프 인기 ↑
    24.04.22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