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칸토 신상 면접구두 'My First Step' 가성비 UP

    강지수 기자
    |
    20.02.12조회수 8734
    Copy Link



    엘칸토(대표 이혁주)의 정통 제화브랜드 엘칸토가 남성, 여성 면접구두 6종을 출시한다. 엘칸토가 2020 상반기 공채 시즌을 대비해 사회초년생들을 위한 면접구두 ‘My First Step’ 컬렉션을 선보인 것. 이번 컬렉션은 소재와 착화감을 업그레이드함과 동시에 가격대를 더욱 합리적으로 맞췄다.

    양가죽 소재 특유의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는 여성 면접구두는 단정한 실루엣과 베이직한 포인트 라스트를 적용해 입학, 졸업, 면접 등의 TPO 스타일링에 안성맞춤이다. 푹신한 쿠션 까래를 적용해 오래 걸어도 발에 압박을 주지 않는다. 취향에 따라 굽높이를 선택할 수 있다. 굽높이 각각 30mm(LCWD01U026), 50mm(LCWD02U026), 70mm(LCWD03U026) 의 3가지 모델로 구성했다.

    천연 소가죽 소재의 남성 면접구두는 무게가 가벼운 파이론 창을 적용해 한결 가벼운 착화감이 특징이다. 마모도가 적고 논슬립 기능까지 갖췄다. 취향에 따라 △링클 디테일의 그라데이션 광택 디자인 △차분한 분위기를 주는 사피아노 소재 △더욱 격식을 갖춘 스트레이트팁 3가지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다.

    엘칸토는 이번 면접 구두 출시를 기념해 공식 SNS 채널과 온라인몰에서 2월 3일부터 2월 14일까지 ‘My First Step’ 면접구두를 체험할 수 있는 ‘100인의 엘칸터즈’를 모집하고 있다.



    Banner Image